남의 아내 미리보기
결혼 6개월 차의 가슴 뛰는 신혼생활이 우혁에게는 다른 세계의 이야기다.
어째서인지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더 이상 감정을 느낄 수 없다.
어느 날 밤, 아내가 자리를 비운 사이 우혁은
위층에 사는 여자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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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는 금으로 된 테두리를 가진 하얀색입니다그프랑스의 천사는 장미빛 옷을 입고 있다푸르스름한 녹색 맨틀성 제네비에브는 파란색 가운에 회색 옷을 입고 있어맨틀 모든 인물은 녹음이 우거진 초원 위에 서 있다꽃으로 에워싸움포도나무 잎과 포도의 정교한 테두리귀중한 보석 조각으로 구성물을 둘러싸다의 디자인에서{}갤런드 최고의 장식 예술가 중 한 명프랑스 이 중요한 것의 구성 특징 색채기술뿐만 아니라 모자이크는 최고의 전통에 기초하고 있다세기와 세기의 라벤나 모자이크 프랑스 지방에서는 색깔 장식과 모자이크의 많은 예가 있다작업은 최근 몇 년 동안 행해져 왔다 특히 모자이크 장식은마르세유와 리옹의 새 대성당들이에요시영 건물파리 프랑스 지방 도시 교회와 함께대학 기타 공공 및 사립 건물들은 수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다매우 흥미롭지만 중요한 벽화의 예개인적으로는 오히려 고립된 노력으로 간주될 수 있다색채의 완전한 구성보다 장식적이거나 그림적인 가치그들이 장식하는 건물의 장식 방금 말씀드린 것에 대해서 매우 중요한 것은적어도 한 명의 위대한 프랑스 마스터의 경우 중요한 예외장식 예술 즉 그는 아마도 그였다프랑스 최고의 장식가아무도 잘 이해하지 못했다그가 건축 장식의 법칙과 원칙을 했듯이 그리고색칠을 합니다그는 프랑스 예술가 중 거의 혼자였다벽면을 건축적 특징으로서 처리 다음에 대하여그의 작품을 보면 항상 벽이 증거라고 느낀다단단하고 평평한 표면 그리고 그의 훌륭한 그림 장식이 멀리까지디자인이나 착색 그리고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서{} 건축에 전혀 간섭하지 않는 그들이 있는 그대로의 흥미벽의 기능파리 팡테옹에서의 그의 작품 비교다른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다른 예술가들과 함께그 건물은 이 주장을 명확하게 증명하고 있다 원칙적으로주변 벽화는 여 명의 다른 화가들에 의해 그려졌지만예증적인 예술 작품으로서 훌륭하고 정말로 벽과 어울리지 않는다구성 디자인 처리 등의 장식특히 그들의 폭력적인 색채에서이 명령어는 다음 명령어와 조화되지 않습니다건축의 위엄 그것들은 합법적인 장식은 아니지만활기차고 명랑한 그림을 벽에 붙여서엄숙하고 위엄 있는 건물에서의 사진 촬영 그리고 그것이 결여되어 있다매우 좋은 디자인과 색채에 있어서 기념비적인 적합성 의 작품에서 표현되었습니다 이 벽의 모든 화가들은 판테온에서 그림을 그리고샤반느를 제외하고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대규모 생산자 그리고벽과 벽에 맞게 디자인된 거대한 유화도 있었다장식적인 그림으로서의 천장 공간 그리고 영광스러운 것들이었다풍부한 색채 원근법 구성을 가진 자신들그리고 붓놀림의 활력 하지만 그 누구도 그럴 수 없다그들이 천장에 차지하고 있는 공간의 적절한 장식물로 간주되다벽도 있습니다이탈리아 원시 학교{}그리고 위대한 프레시안티세기와 세기에 이탈리아는그러나 벽장식의 필요조건은 후기에 비해 훨씬 낫다주로 그림을 그렸던 이탈리아와 플랑드르의 위대한 거장오일 미디어에서하지만 샤반스는 그의 스타일을 확립했고초기 이탈리아인의 작품에 대한 방법 그리고 비록 그가 그림을 그렸지만위장 또는 시멘트로 된 캔버스 위의 기름과 왁스 매체벽화나 템페라처럼 벽에 직접 칠하지 않고그의 작품은 의 연구에서 파생된 강한 장식적 영향을 보여준다초기의 이탈리아 거장들 많은 사례 중 몇 가지를 지적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대부분의 판테온 벽화는 장식으로 실패한다색채와 극단적인 투시 효과의 격렬한 대비는 다음과 같다마치 그 물체가 파괴하려는 것처럼 거의 목표를 향해 나타날 것이다평탄한 면으로서의 벽면보존을 위한 노력보다는 구멍이나 창문천연 고체 똑똑한 예술가 디테일의 벽화 는 아마도한계에 이른 작업의 예로서 언급되다장식이 잘못되어 있습니다이 작품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정말로 인기가 있다확대되어 로 옮겨진 혼잡하고 복잡한 미니어처 그림벽 이 그림에는 수백 명의 군인과말들은 깃발을 펄럭이며 가장 폭력적인 행동을 하고 있다검이 너무 많아서{}말들이 미친 듯이 질주하고 있다구름 위나 구름 사이로 많은 움직임이 있고 위대하다영리함은 기수들의 집단에서 나타나지만 소수의 기수들에게서 나타난다야드의 거리는 단지 반짝반짝하고 얼룩덜룩한 것으로 보인다업적 그리고 면밀히 조사될 때 완벽한 박물관을 나타낸다군인복이 일은 아무리 영리해도 전혀 쓸모가 없다적합하지 않은 것 말고는 판테온의 벽 위에 있는 장소피사체의 진동과 진폭을 파괴하는 것뿐만 아니라벽의 평탄성과 견고성 이것은 벽의 첫 번째 관리입니다보존할 아티스트 푸비스 드 샤반이 그린 이 건물의 벽화는 대조적으로상기의 저작물에 대해서 진정한 의미에서 설계되고 실행된다장식적 감각여기서 그는 훌륭한 일련의 패널을 그렸다세인트루이스의 생애에서 일어난 사건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지네비에브 수호성인파리 이 목가 작품들의 일반적인 색상은 조합이다회색 녹색 옅은 노란색 그리고 옅은 보라색을 만들어 내는은은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구도가 위엄이 있다인상적이고 혼잡함이나 복잡함도 거의 없습니다숫자의 고른 분포 기조는 단순함이다장식 그림이 요구하는 기념비적인 디자인의 선명함인이러한 샤반스의 작업은 매력과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이탈리아 원생들의 작품을 순진하게{} 호텔 드 빌에서 그는 é라는 주제를 그렸다빅토르 위고의 아들 리레 라 빌 드 파리도 있지만 아마 그의 작품일 것이다가장 큰 업적은 그의 유명한 레트르 예술 등 그림이다거대한 원형극장의 반자전거를 장식하는 뮤즈파리의 소르본그 주제는 완전히 조화를 이룬 것이었다그 화가의 천재성과 힘그 작문에는 가 들어 있다일련의 교묘한 디자인으로 배열된 실물 크기의 도형그룹 모두 서로 연결되고 대칭적으로 배열됩니다건조한 대칭이 아닌 개의 중앙 그룹의 양쪽에서그림 의 어머니 가 앉아 있고 어느 쪽인가에 남자아이를 태우고 있습니다사랑과 명성을 의인화하려는 의도인 것 같다다른그림들은 문학 예술 시를 상징한다배경 장면은우아한 나무 줄기가 다소 얇아지고 있는 신성한 나무숫자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가늘게 늘었지만 이 줄들은 늘어져 있었다나무의 경우 안정되고 강화되는 필수 직선을 제공합니다또한 다크 헤지에 의해 엄청나게 도움을 받는 구성 확장그 위에 작은 하늘이 보이는 그림의 전체 길이 색채 배합은 꽤 강한 반 톤의 아름다운 조화이다초록색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주황색 회색 보라색 같은 색들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녹색과 녹색의 조화가 지배적이다{}보라색그러나 이러한 색상은 모두 풀 또는 포지티브 색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작품의 일반적인 색채 배합은 이례적으로 강렬하다다른 작품과 비교하여 더 옅고 부드러운 색채이 화가의 작품입니다그의 형상은 그의 시적 유형 또는 화신이다블레이크와 보티첼리처럼 그는 인간의 형태를 사용했다실제적인 의미가 아니라 표현을 위한 매체로서의 디자인그의 생각과 내면의 비전의 간단히 말해서 그는 그의 형태에 종속되었다생각 라이온스 박물관의 계단 벽은 다음과 같이 장식되었다푸비스 드 샤반에 의한 그림 그는 또한 그의 작품에서 잘 표현되어 있다루앙 마르세유 그리고 박물관의 중요한 벽화들아미앵과 그의 최근 작품은 도서관에 있는 장식화였다미국 보스턴에서요그의 초기 작품들 중 일부는 그리고 다른 것들은피카르디 박물관의 중요한 벽장식을 구성하는 것들이다그리고 이 박물관은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푸비스 드 샤반의 예술을 공부하고 싶은 학생그의 디자인 드로잉 구도의 많은 전형적인 예를 포함하고 있다및 색상그의 큰 그림 몇 점이 장식되어 있다주요 계단 벽 그리고 여기에 특별한 갤러리가 있습니다벽이 그림으로 가려져 있는 그의 작품에 전념하고 있다그 모든 것이 풍부한 색채의 폼페이 국경으로 둘러싸여 있다장식용 패널아키텍처 몰딩 및 기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또한 풍부한 색채 그리고 이 주변의 색과 장식{}하지 않다어떤 식으로든 그림 구도를 방해하지만 다른 한편에서는손으로 그림을 건축과 통합하고 전체적인 효과를 만들어냅니다색상 마감의 좋은 예를 갤러리에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화가의 대부분은공공 건물에서 벽화를 그리는 것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한다그들의 그림에 가까운 또는 주위에 있는 색상의 장식품하지만 최고의 이탈리아 예술가들과 그리스인들 또한변함없이 그들의 장식적인 그림을 컬러로 둘러쌌다기하학적 패턴 그리고 건축 몰딩에도 색을 입혔습니다그렇게샤반스처럼 훌륭한 장식가가 그 원리를 채택했을 때그의 장식적인 그림의 효과를 돕기 위해 색을 사용했고 따라서옛 거장의 관행에 따라 우리는 안심할 수 있다장식용 띠 선 몰딩 만약 색칠이 조화를 이룬다면그림작품은 후자를 효과적으로 도울 것이다건물의 진정한 장식을 제공하는 기능 및 방지사진의 고립된 외관을 갖는 것으로부터벽들{} 제장 독일의 컬러 장식 옛날에는 독일에는 예술이나 건축이 거의 없었다샤를마뉴의 다양한 표현에서 찾은 것을 제외하고브로치 반지 반지 등 개인 장식의 물품과 물건전사나 추장의 복장을 하고 또 어떤 물건에서는일반 효용 작은 예술인 ü가 있었던 곳로마네스크에서 발전하여 높은 완성도에 도달한시대와 중세 시대년부터 년까지 통치한 샤를마뉴는예술을 사랑하는 위대한 왕자로 독일에서 예술에 대한 첫 자극을 주었다그의 무덤을 위한 위풍당당한 교회를 지었을 때아헨--에서여기에도 그의 주요 궁전이 있었지만이것과 라인 강둑에 있는 다른 많은 것 중에서확실한 흔적은 그의 궁궐 지금은 대성당 혹은 성당을 제외하고는 남아 있다후자의 둥근 부분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다그리고 그의 위대함에 대한 적절한 기념비이자 그리고 그의 열정에 대한독일의 예술 진흥이 교회라고 한다{}계획을 모방하다성모 마리아 성당의 성모 마리아 성당의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당의라벤나의 비탈레 하지만 라벤나는평면도에서는 각형이고 전자는 개의 다각형이다이 둥근 형태의 건물은 로마와 남부에서 사용되었습니다교회를 위해서만 세례회를 위해서 그리고 샤를마뉴의 예배당 이후에그것은 아헨에 세워졌고 그것은 원형 교회의 원형이 되었다독일에서 로마네스크 시대와 양식으로 지어졌다에 있는 교회--은 세인트루이스의 모자이크와 비슷하게 장식되었다라벤나의 비탈레 하지만 원래의 모자이크는 모두 사라졌고현재 교회의 돔과 펜던트를 장식하고 있는 것은 현대적이다베네치아의 살비아티에 의한 작품 그리고 에서 처형되었다오래된 모자이크의 세기 사본돔의 주제금색 바탕에 있는 모자이크는 그리스도와 명의 장로들을 나타낸다묵시록의 기록입니다교회 중심부의 나머지 부분은보행용 벽 등은 최근 년 이내에 모자이크로 장식되어 있다몇 년 이 흥미로운 교회의 성가대는 추가이고 또한세기의 고딕 양식 건물벽과 천장 천장색상과 금으로 장식된 무늬가 풍부하게 장식되어 있다장식이 실크 태피스트리와 비슷하거나 실크 태피스트리에서 유래한그 시대의 마룻바닥을 제외한 교회 장식으로서의 모자이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샤를마뉴 시대 이후 독일에서 사용 북부 국가에서{}템페라에서의 유럽의 벽화는 특징적인 방법이 되었다모자이크가 우두머리였던 것처럼 로마네스크 교회의 장식이탈리아와 남유럽의 교회를 위한 일종의 장식마침표 독일 로마네스크 시대 일반적으로 로마네스크 시대서기 년부터 년까지 혹은 조금 더 늦게까지로 알려져 있습니다칠해진 장식이 없는 교회는 없었다피험자는 비슷했다그리고 그리고 일반적인 디자인과 그림의 스타일은 비슷했다이탈리아와 시칠리아에 있는 교회들의 모자이크 장식자리 숫자 그리고구약과 신약의 장면들은 패널로 둘러싸여 있었다주로 유래된 정교한 장식 형태로 디자인된 테두리종래의 잎사귀그 그림들은 보통 평평한 색조로 그려졌다 또는거의 그렇다 형상의 음영이나 모델링은 거의 시도되지 않았다작품 전체가 강하게 윤곽을 드러냈기 때문에 완성된 작품들은데코레이션은 확대된 일루미네이션으로 나타났다갈비뼈나천장 천장과 천장 천장의 주형 그룹아치는 전통적인 꽃 화환 리본으로 장식되었다일 는 보통 예수의 큰 형상을 포함했다 또는마돈나는 사도들과 성자들의 인물들에 둘러싸여 왕위에 올랐다그리고 개선문 같은 교회의 다른 부분에서는천장과 벽들 그들의 환영을 나타내는 그림들이 있었다예언자들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묵시록의 이미지들{} 라인랜드의 로마네스크 교회는 많은 예를 제공한다내부 색상의 장식 그것은 에 의해 물든 지역에 있었다라인에서는 독일 예술이 요람으로 되어 있고 거기서 세심하게 보살펴지고 있다이른 성숙기로 발전한 곳이죠하녀로서의 벽화또는 로마네스크 건축의 보조로서 여전히 연구될 수 있다라인강 계곡에 있는 많은 오래된 교회들이 있었다세기 초의 중요한 예술세속적인 건물들또한 성 길드하우스 마을 주민 샤토 그리고개인 주택은 이 시기에 모두 컬러로 장식되어 있었지만 거의 모든 것이그들의 색깔 장식과 그림들은 파괴되었다제거된 일부 잔여 파편을 제외하고 시간의 흐름지역 박물관으로요그러나 로마네스크에는 몇 개의 교회가 있다아직 상당한 양의 번째와 번째가 남아 있는 시기비록 이 작품의 많은 부분이 그들의 벽에 있는 세기 그림들 그리고많이 퇴색되어 지금은 이전의 색채와 아름다움이 거의 없어졌다하지만 구성과 윤곽은 여전히 증거에 남아있고 비록 우리가그들의 원래 색을 잘 판단할 수 없다 아직도 많은 것이 있다아직 끝나지 않은 예에 붙어 있는 기묘함과 매력복원되었습니다 라인강 계곡에는 여전히 가지고 있는 개의 로마네스크 교회가 있다세기와 세기의 벽화 즉슈바르츠 라인도르프에 있는 이중 교회입니다{}그림으로 표현하다원래 년경에 처형된 수도원 교회의 지부쾰른 근처 브루바일러와 성 상트페인트 묘지마리아 임 캐피톨 앳쾰른세인트 교회의 세례당은 벽이 있다세기의 그림들 그리고 더 오래된 그림들이 지하실에서 작업한다 아마도 이 오래된 것들 중 가장 중요하고 흥미로운 것은벽화는 슈바르츠에 있는 낮은 교회를 장식하는 것이다라인도르프 최근에 완전히 다시 칠하긴 했지만인정해야 할 것은 그것들의 현재 착색은 특색이다로마네스크 색상으로 크게 틀린 것은 거의 없습니다피험자가 나타나다성경 장면에 대한 매우 상상적이고 시적인 개념으로그리고 사도들과 히브리 예언자들의 큰 인물들이 있다그처리는 강한 윤곽을 가진 일반적인 평평한 착색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원본 그림들은 년 화이트워시 아래에서 발견되었다 브라우바일레 지부에는 벽화의 예가 몇 가지 있다세기 말부터의 장면히브리인들에게 보낸 서한에서요교회의 정면에 있다후기 고딕 시대의 다른 그림들 세인트 교회 지하실에서요마리아 임 캐피톨 쾰른 저기세기의 흥미로운 벽화들이지만 그들은빛바랜 상태로그러나 이 교회는 부자로 유명하다모던 컬러링 그리고 그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부흥의 가장 좋은 예독일 로마네스크 장식의 한 종류입니다의 구석구석까지라고 할 수 있다내부 표면은 풍부하게 칠해져 있다기둥과 기둥을 포함한 장식과 인물 장식교각 동쪽 끝은 세 개의 반원을 가지고 있는 세 개의 날개와 같은 평면이다직경이 맞닿아 있고 위의 세 개의 반돔은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스타인에 의해 디자인된 주제들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다른 아티스트들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세인트 교회 지하실에서요쾰른에 이 있습니다벽화의 흥미로운 시리즈로 하나의 도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각각 벽의 곡면 오목한 곳에 그려진 거대한 크기수치디자인은 고귀하지만 색상은 많이 퇴색되어 있습니다다음 날짜부터약 세기 그리고 원래의 예시로 보인다복원되지 않은 작업입니다여기서 언급할 수 있는 것은지하의 바닥은 세기의 모자이크 포장이다그렇다성격은 로마인이지만 독일인의 솜씨입니다설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데이비드 샘슨 딜라일라가 대표되는 피사체조디악의 별자리도 있어요이 모자이크 포장도로는 폐지되었다세기 이후 갈색으로 된 밀폐된 유약 타일이 있을 때바닥 포장에는 모자이크 대신 빨간색이나 녹색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교회의 세례당 벽은 페인트로 장식되어 있다세기 작품들의 인물들성인과 성인의 전장 도형{} 전사들은 쌍으로 배치되어 있고 그들 중 두 명은 상반신을 차지하고 있다각 아치형 베이는 체결된 기둥 사이와 각 두 도형 사이에 있다페인트칠을 한 작은 기둥베이의 아래쪽 절반에는 각각각 한 쌍의 도형 바로 아래의 장식 테두리 그리고 나머지 부분테두리 아래 공간에 부유물을 모방하여 칠하는태피스트리전체적으로 이것은 매우 만족스럽고 흥미롭다훈장 방식그러한 계획은 장식에 매우 흔했다독일과 다른 나라들의 고딕 시대나머지 부분성당의 내부처럼요마리아 임 캐피톨은 아낌없이현대적이고 화려한 장식과 금장식으로 장식된로마네스크 색채의 부활이렇게 사용된 풍부한 표면 장식은로마네스크 시대의 많은 것은 비잔틴에서 유래했고 그리고 로 구성되었다전통과 같은 거의 끝없는 다양한 형태와 동기덩굴잎 과일 텐드릴 다양한 종류의 꽃 비늘패턴 인터레이싱 프렛 기하학적 조합 쉐브론지그재그 무늬 리본 화환 및 다양한 표현조각된 비잔틴 장식과 같은 다른 건축적 특징들아케이드 모두 무색하게 처리되었다 로마네스크 그림 색칠 그리고 다른 수많은 예들이 있다독일 이외의 다른 지역에서 여전히 볼 수 있는 장식품예를 들어보겠습니다합창단의 벽과 천장 그리고브라운슈바이크 대성당의 익랑은 로마네스크의 완전한 시리즈를 가지고 있다{} 세기의 벽화이 스타일의 가장 좋은 예독일에서의 회화의 장엄한 천장은 의 중랑이다힐데스하임의 성 미카엘 교회요그것은 나무로 된 평평한 천장이다구축의 중앙 부분의 전체 길이를 실행합니다천장 공간은 일련의 정사각형 패널로 세분됩니다이 중심 공간의 측면은 매우 많은 작은 부분으로 분할되어 있다장방형 패널 그리고 이들 바깥쪽에는 넓은 테두리가 있다이 테두리 절반 길이의 원형 공간에 포함된 스크롤 워크성인의 형상인접한 테두리에는 장방형 패널이 채워져 있습니다사도들과 예언자들의 작은 전신 인물들과 함께클수록중앙부의 정사각형 판넬은 로젠과 사분지형의 형태를 가진다각 사각형 안에 번갈아가며후자의 양식은 착석자를 포함한다계보를 나타내는 왕과 다른 인물들의 모습예수님이나 제시의 뿌리요가을은 또한 표현된다로젠과 쿼트레포일의 바깥 구석 공간은 로 채워진다디자인에 큰 풍요를 더하는 장식과 작은 메달혼란스러운 기색도 보이지 않고요색깔이 너무튼튼하고 풍성하며 장식 전체가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다땅 로마네스크 시대의 작은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한층 더 돋보인다비록 색유리가 꽤 있었지만 인테리어에 대한 색상의 메모이 시대의 페인트 장식에 버금가는 것입니다유일한 피규어 워크유리에서 시도된 것은 그 유리에서 시도된 것이다{}작은 원형 메달과성경의 주제를 담은 로젠지 모양의 판넬잎 무늬와 다른 장식품들이 풍부하게 세팅되어 있는 틈틈이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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