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고 그런 사이 미리보기
졸업을 앞둔 건축과 씨씨 다현과 상우.
다현은 인턴 생활을 하는 회사에서 승규를 만나고,
상우는 친구를 따라 나간 술자리에서 규희 일행과 마주하는데...
4년간의 연애로 언제까지나 함께일 것만 같았던 둘 사이에 균열이 일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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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이 그림으로 제시될 수 있다보이드에서 솔리드까지 매우 크고 결과적으로 창문은 매우 크다샤르트르 쾰른 캔터베리 링컨 요크 같은 큰 도시들에서영국 또는 대륙의 작은 고딕 양식의 교회들 이 비율일반적으로 보이드에서 고체로 반전되었다 그리고 이것 때문에 그리고 또한지붕과 방충망에서 목재를 많이 사용할수록 작은 교회들이어느 곳이든 이 시기에는 색채에서 더 풍부하게 취급되었다더 큰 거화가와 장식가는 또한 더 많은 직업을 찾았다고딕 양식의 색채 장식이 있는 세속적인 건물에 대한 처리성당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냈죠극히 드문 경우였다중요한 벽화는 이 시기의 교회에서 발견되었다특히 스테인드 글라스를 제외하고 색상과 장식은주형 금고 늑골 수도에 국한된 대성당의 경우부두 그리고 때때로 금고의 거미줄이나 천장은 완전히 있었다아라베스크 장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종종 부분적으로만 주위에교차점을 표시한 상사 갈비뼈 플레이트 작은 교회에도 있었고더 큰 교회와 성당에 부속된 방과 예배당계획을 완성하는 지하실 천주교실 세례교실 은신처색채 장식이 행해지거나 고딕 양식으로 시도되었다몇 가지 효과적인 컬러 노트가 언급될 수 있습니다나무 조각과 조각이 풍부하고 금박되어 있다돌막이와 제단 조각과 조각하고 칠한 성막과그것은 고딕 양식의 교회에서 많이 발견되었다독일 고딕 시대의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특히 고딕 시대의세기와 세기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잘 이해되었다지금까지 한 적이 없는 유리 재료의 색상 장식그래도이 시기에 속하는 많은 멋진 창문들이 독일 전역에서 발견되고 있다플랑드르 보헤미아 오스트리아 가장 좋은 예는 프랑스에서 찾을 수 있다샤르트르에서 그리고 요크에서처럼요유리의 착색이 시기는 그 화려함과 아름다움으로 인해 지금까지 없었던 시기이다인물 세공과 일반적인 장식은 디자인되고 그려진다재료와 조화를 이루며 적절히 평평하고 건축적인 스타일그디자인의 평평한 태피스트리 같은 효과는 작품의 외관을 준다유리 속의 모자이크 그리고 그 결과는 그것이 되어야 하는 것 즉 입니다장식용 유리로 장식한 작품이지 장식이 아닙니다일에세기가 지난 후 스테인드글라스는 모조품으로 변질되었다그림 또는 유리로 된 명암화 그리고{}결과적으로 잃어버린유리 속의 모자이크라는 정당한 특징한마디로 그것은결국 성격은 회화적이고 진정한 품질을 갖지 않게 되었다스테인드 글라스의이러한 색유리의 이후 열화는 일반적이었습니다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인테리어와 인테리어에 적용된 컬러 장식에 대한 사랑세속적인 건물과 개인 주거지의 외부는 더 두드러졌다중세 유럽의 다른 나라들보다 독일은 그리고집요하고 충실한 보수주의를 가진 독일은색채에 대한 그녀의 전통적인 애정에 더 가깝게 달라붙었다장식 그리고 여전히 모든 환경에 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유럽의 다른 어떤 나라보다도 시민의 행렬과 미모에 빠졌습니다만약 우리가이것에 대한 설명을 구하면 우리는 그것이 유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들의 조상으로부터의 사랑 옛 게르만족 전사들과 추장들샤를마뉴 시대 이전에 나라를 통치했고 누가 나라를 지배했는가색채와 개인 장식에 대한 열정적인 즐거움가져가도 좋다이 예술적 보수주의의 삽화 다른 많은 것들 중에서 에 의해독일인들이 그들의 식당을 페인트칠하고 장식한다는 것을 지적하다예를 들어 오늘날에는 그들이 과거에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세기 특히 쾰른과 뮌헨의 박물관들은 많은 조각들을 포함하고 있다고택에서 가져온 실내 장식화그들의 이웃들이런 옛 작품의 표본은{}일반적으로태피스트리와 비슷한 매우 평탄하고 몇 가지 색상으로만 취급되는디자인 모두 형태를 나타내는 강한 윤곽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유리의 구성적인 윤곽선처럼요우리는 하나를 가리킬 수 있다현재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이 작품의 많은 조각들 중쾰른 깊고 배팅된 프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방탕한 이야기에서 나온 장면으로 세 장의 패널을 칠한 모습손손을 잃고 밋밋한 색조로 템페라에서 처형된다빨간색 파란색 옅은 노란색 회색 검은색 테두리이 프리즈는 한 번 식당 장식의 일부를 형성했다 쾰른 고딕 양식의 개인 주택의 나무 판넬 천장과르네상스 시대는 강한 색채였고 깊은 프리즈는 그 위에 있었다벽은 인물 주제 문장학 잎 꽃으로 그려졌다새 때로는 전통적인 장식품만으로 모든 작업이 이루어짐보통 템페라로 칠해진 반면 아래 벽은 판넬로 칠해져 있었다나무를 상감하거나 나무나 돌에 새기거나경우에 따라서는 낮은 쪽의벽의 일부는 나무나 회반죽에 칠해져 있거나 또는 로 걸려 있었다무늬가 있는 태피스트리독일인들은 항상 이 일을 해왔다는 것을 언급할 수도 있다장식적인 문장학을 최대한 활용했다정교하고 호화로운 방법으로 훌륭한 기술로 디자인되었다장식예술의 모든 형태와 재료에서 그들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의 외부와 내부 장식{}그들의 공공 건물그리고 또한 개인 주택의 더 나은 클래스의 항상이었다독일인에 대한 열정다음과 같은 도시에 있는 많은 오래된 집들루벡 독일 북부 도시 브런즈윅 르네상스 시대힐데스하임 프랑크푸르트 스트라스부르크 뉘른베르크 로텐부르크 슈바비안아우크스부르크의 도시는 풍부한 조각과 그림으로 풍요롭다둘 중 하나 또는 둘 중 하나 정면 및 내부주요 방들 그 중 많은 예들이 여전히 존재한다그독일인의 집에 조각과 그림이 대부분이었다원주민 예술가와 장인에 의해 설계되고 실행된 케이스 그러나 일부에서는사례에서와 같이 외국인이 고용되었다는 기록이 있다아우크스부르크에 있는 푸거하우스의 멤버인 한스 푸거는그의 집은 이탈리아풍으로 장식되어 있었다르네상스 양식은 년 이탈리아 예술가들에 의해 완성되었다 장식과 색채에 대한 원주민의 사랑은 항상 존중되어 왔다지배권력 지방정부 및 부유층에 의한 독일항상 장식 예술을 장려하고 육성해 온 시민들 독일인들은 멋진 시청사뿐만 아니라 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극장 기차역 미술관 박물관 대학대학 및 기타 공공건물을 가능한 한 잘 세운 것훌륭한 건축의 예지만 그러한 건물의 장식에 있어서조각 프레스코 모자이크 그리고 다른 색상의 장식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건축의 색채에 대한 이러한 관찰을 확장할 수 있다독일 현대 작품의 몇 가지 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예술 고딕 양식과 그 보조적인 색채에 대한 튜턴식 사랑 그리고장식은 거의 모든 대중의 장식으로 나타난다현대 독일에 있는 건물입니다이것은 심지어 피팅과그들의 위대하고 최신식 호화로운 술집의 장식현대식 식당과 응접실이 있는 여객선라이너는 임페레이터의 경우와 같이 설계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중세 고딕의 스타일과 진정한 정신으로 장식된 그래서승객들은 그들이 어떤 성에 살고 있다고 거의 상상할 수 있다세기 남작의 회관배 쾰른에 있는 박물관의 계단 벽과 천장은 그 모습을 보여준다현대 독일 장식의 꽤 좋은 계획벽에는 벽화가 그려져 있다현대 독일어의 중요한 예인 슈타인의 그림화가벽화를 둘러싼 장식과 벽화의 장식벽의 아랫부분은 색깔이나 형태가 …만큼 좋지 않다천장 천장후자의 작품은 색채가 좋고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금고는 빨강과 파랑으로 되어 있다무늬가 잘 그려진 두루마리 같은 배경화면금으로 장식된 밝은 색조의 장식몰딩 및{}다른 부분들 전체적인 효과는 풍부하고 즐겁습니다 풍부한 색상의 조각된 나무 천장 낮은 부조로 다음을 포함합니다패널로 배열되어 적절한 위치에 설치된 수많은 문장용 방패잎 모양과 리본 세공의 장식은 거의 모든 것에서 볼 수 있다독일 시청에서 가장 중요한 방들 중 하나죠최고 중의 하나색칠하고 조각된 천장의 예는 장식을 하는 것이다뢰머의 카이저할레 즉 메인의 프랑크포르트의 시청입니다이것웅장한 천장은 적절한 천장을 제공하는 낮은 천장으로 조각되어 있다밋밋한 모습방패에 있는 전하의 풍부한 팅크사용하는 금은과 조합하여 생산하고 어둠과 조합하여목재의 자연 갈색 배경세련된 장식의 만족스러운 예이 천장은 확실히어떤 독일에서도 볼 수 있었던 그런 종류의 최고도시 이 웅장한 방의 벽은 좋은 것으로 장식되어 있다독일과 프러시아의 왕과 황제의 전신 초상화앳복도 입구 끝에는 샤를마뉴의 앉은 모습이 있다 그리고 위 패널에는 이 그린 벽화가 있습니다솔로몬의 심판의 주제입니다의 전신 초상화프레데릭 세-는 레싱의 유별나게 훌륭한 작품이다 정교하게 조각되고 페인트칠된 천장의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의회 회의실{}라타우스 또는 힐데스하임의 시청입니다여기도그림과 정교한 두루마리 세공으로 된 문장 장치를 볼 수 있다이 천장의 디자인을 구성합니다의 일반적인 스킴색칠은 풍부하고 빨강 파랑 금빛의 톤이 깊다짙은 갈색 목재의 배경이 고딕 양식의 방의 벽은년에 시작된 프렐의 프레스코 벽화로 장식된 훌륭한 그림들와 함께일부 지역에 너무 많은 어둠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 그들은그렇지 않으면 빛나며 빛나며 그 사이에 있다고 해도 좋을 것 같다독일의 프레스코 기법의 가장 좋은 예 --의 시청 내부는 훌륭하게 장식되어 있다힐데스하임이나 프랑크포트와 비슷한 방식으로요그이 건물의 대관식실에는 유명한 역사가 담겨 있다알프레드 레델의 프레스코 그림 그 중 개는 이것에 의해 그려졌다화가 그리고 나머지 명은 레델에 의해 디자인되었지만 에 의해 그려졌습니다케렌 교수님아치형 천장과 교각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색상 스테인드 글라스로 된 창문 베를린에 있는 새 박물관의 주요 계단 벽은 장식되어 있다카울바흐가 그린 개의 거대한 프레스코화를 가지고 있다인류의 역사이 벽화들은 물유리로 그린 것이다프레스코법벽장식으로서는 디자인이 너무 화사하고그리고 염색에 관한 처리{}및 기술심플함그들은 그들의 명암에 의해 과잉 모델화 되어 있다색칠은 너무 많은 폭력적인 대조를 나타내며 그것은 큰 해를 끼친다합법적인 벽장식의 기념비적인 사례로서의 가치 작업 중에 흰색 또는 밝은 노란색이 발생하는 경우 이러한 부분은그림은 분명히 분해되었고 현재를 보여준다불쾌한 분필이나 꽃이것과 함께검고 무거운 많은 그림자 만약 그렇다면 더 어두워진 것처럼 보이는 것나이와 함께 조합하여 그림의 톤을 흐트러뜨릴 수도 있습니다인구도와 그림에는 장엄한 스타일이 없지는 않지만 만약치료법이 더 단순하고 색깔도 덜 폭력적이었고명암 효과 그것들은 벽처럼 더 즐거울 것이다데코레이션 신들의 전당 그리고 양쪽에 인접한 두 개의 방에서뮌헨에 있는 글리토텍의 작은 전정에는 몇 가지 있다-년에 그려진 코넬리우스의 중요한 프레스코화의 대상이 그림들은 고전적이며 신의 거주지인 신들의 집을 나타낸다프로메테우스의 전설과 트로이 전쟁은 모두 풍성하게 그려졌고화려한 색채 배합이지만 거의 거칠다이 있습니다좋은 것으로 구성된 이 방들의 많은 보조 장식들그리스-로마 양식의 그로테슈 장식 예시회화와 회반죽 차림으로요뮌헨의 새로운 시청은 훌륭하다벽화 장식 문장적 작업으로 장식된 것평의회체임버는 매우{}캔버스에 유화로 그려진 커다란 벽화필로티요 주제는 뮌헨의 우화사이고치안판사의 방은 린덴슈미트의 그림이 있고 또한 로 장식되어 있다곱게 깎고 칠한 천장 현대 독일 장식의 가장 훌륭한 계획 중 하나는 의 그것이다드레스덴에 있는 알베르티눔 조각 갤러리의 큰 계단그 프레엘의 벽화 천장과 벽에는 그리스어로 된 소재가 있다신화와 밝고 밝은 색채 체계로 그려집니다매우 밝은 일반적인 효과 그리고 그 작업은 활발함실행다도와 하부 석조에는 청동 패널이 있으며저층부 장식 그리고 랜딩의 복도에는 몇 가지 있습니다모자이크 무늬의 미세한 판넬 프레스코 모자이크 타일 그리고 색깔 있는 대리석은 자주 사용되어 왔다많은 대중들의 외관에 색채 장식을 얻는 방법현대 독일의 건물들파사드 상부에베를린에 있는 쿤스트-게베르베 박물관의 훌륭한 시리즈가 있다금색 바탕에 색상의 모자이크가 들어 있는 정사각형 패널에발트 교수가 디자인하고 게셀샤프가 디자인했어요 드레스덴에 있는 왕실 역사 박물관의 외벽에는 외벽이 있습니다길고 깊은 프리즈로 이루어진 중요한 장식옅은 노란색 돌멩이와 금빛 바탕에 검은색으로 칠흑 같은 돌멩이 {}그재료는 자기 또는 타일의 한 종류로 기와를 가지고 있다스그라피토 같은 취급그 작품은 왕실 도자기로 만들어졌다메이슨 공장입니다이 프리즈의 주제는 의 행렬이다년부터 년까지 통치한 말을 탄 작센의 왕과 전사들시간순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독일에는 많은 건물들이 외관을 가지고 있다프레스코에서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이 작품의 많은 부분이 현재 벽화로 장식되어 있다부패한 상태레스토랑이나 가게와 같은 많은 현대적인 집들은장식을 유화로 칠하다옛 성벽베를린 박물관에는 다양한 패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프레스코에서 노동과 같은 신화적인 주제를 가진 모습헤라클레스 등입니다만 지금은 더럽고 퇴색한 상태입니다로서외관 색채의 예로서 우리는 아름다운 고딕양식을 언급할 수 있다약 년에 세워진 ö 분수 시장 장소에뉘른베르크이 분수는 피라미드 모양으로 풍성하게 지어졌다고딕 양식 그러나 그것은 여러 번 복원되었다그렇다왕 예언자 사도 및 다른 많은 인물들로 장식된그리고 항상 원래의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다빨간색과 금색 우리는 독일식 건물의 장식에 대한 이 리뷰를 결론지을 수 있다칠해진 나무와 석각의 간단한 통지에 의해오래된 독일 교회에서 많이 볼 수 있다{}그리고 특히 에서뉘른베르크의 것뉘른베르크의 세인트로렌스 교회는 다음을 포함한다트리프티크 형태의 조각된 목재 제단 조각의 몇 가지 예시중앙 패널에는 성경적 주제가 조각되어 있습니다하기 위해 부조가 높고 풍부한 색으로 칠해진 그림양쪽에 칠해진 두 잎의 색깔과 조화를 이루다이 교회 중앙의 지붕에 매달린 것은 유명한 것이다모두 화려한 색상과 금박을 입힌 베이트 스토스의 원형 목각그것과 그 주변의 표현으로 구성되어 있다원형 틀은 아름다운 디자인의 열린 작품입니다장미와 일곱 가지 기쁨이 그려진 일곱 개의 메달이 달린성모 마리아에 대해서요이 교회에는 또한 매우 흥미로운 것이 있다세기 고딕식 석각의 제단 조각교회 동쪽 끝 왼쪽에 있는 만에서요좋은 예다그 시대의 색채의 그리고 황적색으로 칠해져 있다그리고 따뜻한 녹색 배경 부분에 부드럽고 칙칙한 파란색 그리고돌출점과 좁은 몰딩이 금으로 되어 있다많은 구조에서이 교회의 부품과 틀은 아직도 남아 있다세기와 세기 색채유사한 색상의 잔여물성당의 많은 부분에서 발견됩니다뉘른베르크에서 세발두스는특히 금고 교각 천장 등의 늑골에 더 많이 있다이 교회에서는 십자가에 못 박힌 유명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존 조각된 나무와 풍성하게 의 작품이다의 다른 예이 교회에서 페인트칠하고 금박을 입힌 나무 조각은 그 조각상이다고딕 양식의 캐노피 아래 마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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