뺏어 먹는 맛 미리보기
그거 맛있니? 아저씨는 그것보다 훨씬 맛있는 걸 알려줄 수 있는데 알려줄까?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말이야 남에 걸 "뺏어 먹는 거야"
재력도 외모도 완벽한 남자 '강호'의 특이한 취향, 그의 뺏어 먹기가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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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돌 또는 금속으로 조각합니다이탈리아 장식품예술은 과거에 프랑스의 토속 예술에 영향을 주고 수정해 왔다독일과 영국 그리고 그 영향력은 여전히 느껴지고 표현되고 있다현대 장식의 대부분은 만약 우리가 사과할 필요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본장을 건축에 관한 고찰에 할애하다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색채와 장식 이탈리아 교회의 거대한 벽화와 모자이크를 제외하면요그림 구성이나 장식적인 그림이 있는 궁전건축 배경이나 조경 배경 없이 필요한 색상을 부여합니다건물을 완성하고 조각된 매우 중요한 클래스가 있습니다페인트칠 또는 상감 장식 비록 차적인 수치이지만 그림 구성의 가장 좋은 예에 대한 예술의 규모 그것은 아니다적절하게 설계되고 적용되었을 때 합법적으로 열등하다건물의 적절한 장식을 위한 재료 이탈리아인들은 조각된 장식과 페인트 장식 모두를 매우 많이 사용했다대개 잘 설계되었고 그들의 최고의 작품에서 그것은 고용되었다양에 대한 절제된 감각 그 색깔과 분포아파트든 부조든 그들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건축을 지원하지만 전혀 방해되지 않음건물의 휴식 세기와 세기의 이탈리아 예술가들은 사용했다기하학적 꽃의 두 가지 색상의 장식품테두리 띠 테두리 테두리를 둘러싸는 풍부한 종류의 테두리 그리고도형 구성을 포함하는 패널도 분리해야 합니다이 장식용 테두리들은 대조적인 박일로서 매우 가치가 있었다그들이 동봉한 더 많은 그림으로 된 작품들로요경우에 따라서는장식 자체는 심지어 더 많은 때로는 더 많은 공간을 차지했다돔 스판드렐 패널 및 같은 곡면 및 평평한 표면벽은 그림 그대로입니다이것의 좋은 예는 에서 볼 수 있다로마에 있는 산 클레멘테의 반지름 모자이크 및 로마에 있는 모자이크세인트 교회마리아 마조레 둘 다 예시로건축과 독특하고 조화로운 장식{}각 교회별로요이 번째 장식을 보면 알 수 있다산 클레멘테의 세미돔에 있는 세기의 그 종류의 표본시마부에 토리티 토리티에 의해 약간의 수정을 거쳐 개발되었습니다지오토와 세기 이탈리아의 다른 예술가들수 세기 우리가 지금 조사해야 할 장식의 특정 부류는 주로로마의 작품에 기초했지만 게다가 그것은 일부와 섞였다도색된 다양성에서 복사된 기하학적 형태상감된 대리석 장식과 모자이크 무늬 그리고 상감이러한 기하학적 패턴과 함께 플로리테이션된 일부초기 로마 소스로부터 유래한 스크롤 워크는 검출될지도 모른다페르시아나 동양 디자인의 강한 영향 번 그림그럴 수도 있다건물의 장식에 사용되는 모든 평평한 장식에서 말했다세기와 세기 이탈리아에서 어느 쪽이든모자이크 또는 상감된 작품 비잔틴 사라세닉 또는 페르시아의 영향눈에 띄다이것은 기하학적 인터레이스에서도 명백합니다서양 디자인의 보다 자연스러운 꽃과 잎 형태로 우리는 거기서특정한 종류의 평평한 장식의 강한 반사를 본다타일 도자기 카펫 등의 장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아시아 국가들의 직물 로마네스크의 다양한 장식은 밴드 프리즈 그리고위쪽에 있는 시마부에의 그림을 액자에 넣는 테두리세인트 교회아시시의 프란체스코와 같은 교회에 있는 지오토의 프레스코 벽화들 대부분에 대해서요 창문의 모자이크에서 본 플레이트 의 도면은세인트 교회존 라테란 토리티의 장식의 종류를 설명한다그것은 번째의 번째와 전반에서 흔했다수 세기플레이트 는 이 장식이 차지하는 위치를 나타냅니다창문은 반창고 아래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잘 기능하는지 보여줍니다벽에 걸린 사도들의 형상 사이의 대조적인 분열창 사이의 공간여기서 장식이 가장 효과적이다트리뷴의 피규어 주제와 함께 장식용 로엘토리티가 그 가치를 충분히 알고 있었다는 걸 증명하는 거죠장식 모자이크의 장식적인 대비 그리고 그가 더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것적절한 색채의 사용으로 원하는 효과의 통일성을 얻을 수 있었다실행의 심플성이 작품은 토리티가 달인이었다는 것을 증명한다장식의 과학에서 그가 그의 진정한 원칙을 적용했듯이정확하고 심오한 판단을 가진 예술 따라서 그럴 가치가 있다르네상스와 현대의 위대한 선구자 중 한 명으로 분류되는예체능 세기 초에 이탈리아가 혼란에 빠졌을 때매우 번영한 상태 수많은 교회 시민과 민간궁궐 길드하우스 상인들의 집이 세워졌고 그 중 대부분은장엄한 비율로 장식되어 있었다조각된 대리석 프레스코화{}기타 장식품도 있습니다시민궁궐과 상인의 집은 일반적으로 견고하고 거대했다외관 건축 양식 특히 플로렌스 그리고로마네스크와 고딕 양식이 혼합된 중부 이탈리아는후자는 창문 앞머리 문간 아래쪽에 표현된다아케이드 기타 세부 사항파사드의 거대한 외관꼭대기 층의 격벽과 에 의해 다소 가벼워졌다그 아래 그리고 아래쪽에 과감하게 돌출된 코니스와 현악기창문들이러한 돌출된 특징들은 때때로 갤러리의 형태를 취하기도 했다대괄호 또는 코벨로 운반하는 것 그 사이에 기계색이 있는 것나타났다고상하고 고상한 시민궁의 형태탑은 플로렌스의 베키오 궁전과 팔라조 궁전에서 볼 수 있다시에나의 푸블리카대 성곽 같은 길드하우스 다수세기는 여전히 플로렌스와 이탈리아의 다른 도시들에 존재한다그리고 그러한 묘사는 벽화에서 볼 수 있다아시시의 지오토 플로렌스의 다른 화가들의 그림 그리고시에나 인테리어 가구와 장식이 있는 곳외부가 표현된 것처럼요에 있는 방의 천장이 집들은 일반적으로 평탄하거나 들보 사이 또는 들보 사이에 관을 씌웠다평평한 천장은 종종 금고 판넬링을 나타내기 위해 칠해졌다그벽은 때때로 바닥에서부터 구분선까지 칠해졌다옷걸이의 모조품으로 장식된 깊은 프리즈심각한 디자인 문장적 장치 또는 기하학적 패턴종래의 꽃과 나뭇잎이 가짜 교수형은 다음과 같이 표현되었다수평봉에 매달리거나 완전히 똑바로 매달리거나 일부일정한 간격을 두고 일정한 점으로부터 케이스가 주어지는 않는다페스툰 같은 모습이것은 일반적인 장식 방법이었다교회뿐만 아니라 집과 궁전의 내부 벽면 아래 공간예배도 하고이 장식 방법의 좋은 예시는 에서 볼 수 있습니다바티칸에 있는 시스티나 성당에서 아래 벽이 있는 곳핀투리치오 보티첼리 의 프레스코화로셀리 페루기노 등태피스트리 걸이의 그림 모조품으로 장식되어 있다프리즈주목받는 오래된 집들은 매우 중요한 특징들이었다장식 그리고 대체로 디자인과 색채가 매우 아름다웠다보통 과일나무로 이루어진 디자인 예를 들면오렌지 레몬 석류 사과 등을 번갈아 가며 뒤에 놓는다그리고 보통 아래쪽 벽을 나누는 그물 울타리 위나무 사이 그리고 나무에서 적절한 프리즈로부터의 장식바닥에 나타난 꽃무리와 가끔 지저귀는 새들현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프리즈는 종종 위풍당당하게 표현되었다정원 또는 과수원 자연의 생동감 넘치는 색으로 칠해져 있다나무 뒤에 있는 배경과 검은색 꽃들 그리고 공간들짙은 주홍빛의 붉은색 사이몇몇 경우에 정원 프리즈는연속적이고 그 자체로 완전한 그리고 벽과 같은 다른 예메르카토 베키오에 있던 오래된 집의 장식품 그리고 현재에 있는 것산 수도원{}플로렌스의 마르코 나무들은 아래쪽에 놓여져 있었다작은 탑이 사이에 있거나 아케이드에 있는 고딕 양식의 카노피기둥 그 위에는 문장으로 채워진 삼각형 판넬이 있었다장치들이 오래된 집들의 벽장식들 중 일부는 다른 것을 가지고 있었다기저귀 모양의 장식 로젠지 모양의 장식 및각도로 교차하는 일부 공간이 차지하는 포일 도형말타기 등의 여러 종류의 새의 모습교대하는 공간이 점유되는 동안 풍경에서 그룹화되었습니다문장 장치가 있는 방패가 들어 있는 원들 그리고 이들잎 장식벽 프리즈 그리고 벽의 일반적인 색상표천장은 대담했지만 즐거웠다그것은 의 따뜻한 화음으로 구성되었다강한 빨강 검정 다양한 녹색 황금빛 노랑 황갈색 변형펄 그레이 앰버 톤 그리고 펄 그레이의 도입으로 여기저기서숙성된 하얀색이런 식으로 꾸며진 방은 매우 호화로울 것이다풍부하고 사진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색상표 플레이트 그런 아파트의 만족스러운 마무리는구성되었던 그 시대의 가구에 의해 훌륭하게 달성되었다아름다운 카소니 조각되거나 상감된 숲 또는 장식된생동감 넘치는 장면의 묘사가 있는 페인트칠과 도금된 게소 작품사냥과 매사냥 파티 등의 토너먼트과목들의자 벽에 기대어 있는 좌석 그리고 테이블은 의자로 되어 있었다호두 밤 또는 편백나무로 조각한 나무여기에 이런 것을 더하면마졸리카 요리로서의 부속품 광택이 나는 도자기 구리와 놋쇠 그릇 베네시안 유리 및 동양카펫 우리는 어떤 위대한 효과의 아이디어를 상상할 수 있다응접실은 이 오래된 피렌체의 집들 중 하나에 전시되어 있음에 틀림없다세기와 세기에 벽장식이 장식한 형태와 색채의 매력적인 혼성 속에서이 집들은 의 발전을 분명히 볼 수 있다이탈리아 고딕 양식의 장식품으로 여전히 오래된 로마네스크와 혼합되어 있다가 사용하기를 좋아했던 형태 그리고 의 영향은 아니지만부재 혼합에서 아름다움의 주요 요소는 확실한 것이다나무 꽃에 의해 얻어지는 자연의 형태와 색의 표현위엄 있는 방법으로 소개된 새들그들이 사용하는 장식의 더 심한 형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다동맹을 맺고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종류의 장식품이 그렇지 못한 것은 유감이다세기와 세기에 더 많이 발전했고그렇지 않다면 덜 남성적이지만 더 고전적인 타입이었다라파엘레와 그의 제자 조반니 다 우디네에 의해 입양되고 개발되었다 그리고 그들이 장식하러 왔을 때바티칸의 로지 빌라 마다마의 내부 팔라초 델테 만토바의 공작궁도판 카스텔로로마의 산탄젤로 세기 초에 발굴이 이루어지고 있었다산피에트로에서{}빈콜리와 티투스 궁전의 폐허 속에서바사리가 말한 바와 같이 확실할 때 골동품 조각상을 찾기를 희망이다작은 장식으로 장식된 지하실이 발견되었다라고 불리는 것은 그들이 이 동굴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지하실 후자의 일부는 분명히 욕실이었다궁궐이런 종류의 장식의 다른 예들은 에서 발견되었습니다콜로세움 그리고 로마의 디오클레티아누스 목욕탕이 고대의 것들 중 일부는로마의 그로테스크는 매우 낮은 부조로 회반죽으로 모델링되었다신화적인 인물 아모리니 이야기 그리고그리고 장식품 제판 라파엘레와 그의 제자 조반니 다 우디네는이 작품들을 보고 그 참신함과 신선함에 매우 놀랐다그들이 모방하거나 개조하기로 결심한 아름다움과바티칸의 로지 훈장그래서 라파엘레와 지오반니는처음 리조리멘토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것은 물론 부활이다이러한 고풍스러운 형태의 장식을 부활시켜 그 계획을 채택했다교각 벽난로 아치 및 프리제 장식 스타일바티칸 로지의 집입니다필러스터의 도장된 부분은무늬가 있는 아칸서스 잎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두루마리 세공품과일 꽃 나무 새 사족류 사람 형상으로 이루어져 있다골동품 보석과 바닥 판넬의 확대된 사본은장식된 틀에 의해 모든 것이 다색성의 풍부한 스킴으로크림으로 뒤덮인 땅로지의 천장은{}나누어진도색된 일부분을 포함한 회반죽 주형이 있는 칸막이로 분할한다피험자 및 기타는 저단백의 스투코 작업으로 실행됩니다그하지만 아랫부분의 장식은 지금 상태가 좋지 않다대부분 죽거나 벗겨졌지만 천장과 아치의 것들은아주 좋은 상태로 성 안젤로 성당에 있는 교황의 집들 중 일부는로마에는 이런 종류의 장식의 예가 많이 있는데 에 의해 행해졌다 이 중에서 언급될 수 있는벽과 천장이 있는 아름다운 작은 욕실흰색으로 완전히 아라베스크와 그로테스크로 뒤덮인지오반니 다 우딘이 교황 레오를 위해 그린 땅 로마 근처에 있는 빌라 마다마는 년에 지어졌거나 완성되었다라파엘레가 디자인한 것 그가 죽은 후 년 정도 그리고 내부는 매우 아름다웠다조반니 다 우디네에 의해 장식된 주로 스투코 또는 게소 듀로에 의해 장식된바티칸 로지에서의 일과 같은 방식으로요장식된 부분이 별장의 대부분은 로지아와 그 현관에 한정되어 있다그 사이에 있는 네모난 두 개의 움푹 패인 곳이 있습니다로지아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개의 베이 가운데 하나는 돔형 지붕을 가지고 있는 반면 나머지 개는 가지고 있다아치형 지붕 각 지붕은 개의 세그먼트로 나뉩니다디자인교각은 게소 듀로에서 실행되며 전통적인 것으로 구성된다넝쿨 단풍나무 및 기타 식물의 훌륭한 장식{} 개념과 기술에 능숙합니다이 작품과 함께 부조도 함께움푹 패인 곳과 소피의 원형 창고의 장식아치는 채색되지 않은 채 방치되어 있다색채는 상류층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중앙 돔의 대부분을 덮는 릴리프개 있습니다이 돔의 패널에는 해왕성 목성 목성주노와 플라톤은 줄리오 로마노에 기인한다사타구니좌우 베이의 천장에 띠가 칠해져 있다아라베스크와 나뭇잎 디자인 그리고 금고의 표면은화려한 장신구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각각의 중앙에개의 볼트 구획은 큰 타원형 패널이 있고 세트의 개가 있습니다스포츠 아모리니의 그룹 그리고 나머지 개는 신화적인 것을 가지고 있다과목들세 개의 움푹 들어간 곳은 비슷한 장식을 하고 있다대부분의 경우그림은 지붕에서 습기와 습기로 고통받았지만도장된 작품과 회반죽의 더 잘 보존된 잔재훈장 위대한 것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증거가 남아 있다바사리가 준 칭찬은 대체로 그 이상이다로지에서의 조반니의 초기 작품보다 디자인과 실행이 세련되었다교황청 소속입니다비슷한 종류의 회반죽 장식을 볼 수 있습니다베키오 궁전에 있는 안뜰의 화려한 장식 기둥들플로렌스 그리고 아치형 천장에 그려진 비슷한 아라베스크와지금은 많이 부패하고 어두워졌지만 같은 안뜰의 아치형 소프나이와 날씨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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