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미리보기
자신의 수학선생님을 짝사랑하고 있는 수철,
그의 사랑은 학생들의 단순한 풋사랑이 아니었다.
그의 치밀하고 계획적인 선생님 사로잡기가 시작된다!
"... 선생님은 내 여자예요"
선생님,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 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무료웹툰,웹툰만화,인기웹툰,웹툰미리보기,웹툰다시보기,웹툰보는곳,웹툰추천,웹툰보기,웹툰바로가기,웹툰순위, 웹툰사이트,죽기전에꼭봐야할웹툰,완결웹툰,재미있는만화,오늘의웹툰,재미있는웹툰,재밌는웹툰,볼만한웹툰,공짜웹툰,유명한웹툰,어른웹툰,인생웹툰,정주행웹툰,식에 있어서의 색채의 사용 및 개조에 대하여 는 화가의 목적과 상당히 다르다장식가의 그것들 그리고 표현에 있어서 색깔의 사용도 마찬가지이다자연물체와 자연현상의 그것과는 다른 것후자는 컬러 장식의 틴트를 사용하는 데 있어화가그림의 색조와 음영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사실 또는 효과를 나타내기 위한 색상 또는 여러 색상의 색상현실적이거나 상상적인 예술 즉 그가 할 수 있는 자연의색채와 빛 양쪽에서 가능한 한 그라데이션의 최대 활용색채는 한정되어 있지만 데코레이터는 색채에 제한이 있다그라데이션 그리고 명암에 관한 문제는 더욱 제한적이다밀접하게 관련된 음색의 몇 가지 색조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원칙적으로 그는 해야 한다명암을 거의 또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일련의 밋밋한 색조로 사용합니다또한 윤곽선 또는 윤곽선에 의해 서로 분리되거나 분리되지 않을 수 있다중성 또는 다른 색상의 윤곽 장식가의 목적은 표면을 아름답게 하는 것이다{}색채의 사용으로그래서 그는 자신의 색조나 음영을 선택하거나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아마도 매우 심각할 것이다풍부하고 깊은 포화상태의 색조 아마도 추가에 의해 고조되는은색 또는 금색 또는 깨진 색상의 수수한 색조를 사용할 수 있다그러나 그림 화가의 목적은 자연의 색을 존중하는 것이다항상 엄밀하게는 아니더라도 다른 종류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색채와 그림에서 자연의 형태와 사실을 모방하고 반드시 따라야 한다그 기초가 자연의 견고한 토대 위에 놓여 있다는 것을 가장 잘 보여준다 따라서 색채는 한정된 의미에서 화가들에 의해 사용된다그것이 어떤 특정한 장면이나 자연의 효과를 모방하는 한녹음하고 싶겠지만 데코레이터의 선택은 무제한입니다그는 언제나 자신만의 색채 체계를 고안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리고 후자가 그렇듯이그의 표현에서 그림자와 그라데이션이 무시되는 것은 정당하다장식적인 형태들 심지어 그것들이 자연에서 파생되었을 때 그는 동등하다대신 그러한 형태로 임의의 방법으로 임의의 색을 사용할 수 있는방해받지 않는 한 자연색 또는 국소색그의 색채 배합의 조화 및 균형옛날 고딕 유리예를 들어 가장 훌륭한 색 유리를 생산한 화가들그들의 형상의 발이나 손에 색을 입히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선명한 녹색 진홍색 또는 선명한 파란색 다른 살결에도 불구하고같은 그림의 부분은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되어 있을 것이다그 색깔들 중 어떤 것이든 그 부분들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발이나 손이 일어나는 디자인{}그래서는 안 되겠지만자연형태의 이 자의적인 색채처리에 동의하는 것은 그것뿐이다옛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모습을 바라봤다는 사실을 강조한다일반적인 색채의 단순한 단위 또는 불가결한 부분으로서의 구성합법적인 장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장식가는 자연의 바탕에 장식적인 형태를 디자인할 수 있다자연에 의해 제안된 색조로 착색함으로써 생산될 수 있다아름다운 장식품 실제로 종종 행해졌던 것그래도 그는그러한 형태의 자연색 또는 지역색을 솔직히 무시할 수 있는후자가 그의 목적에 맞지 않고 다른 색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그가 최고의 효과와 만족을 얻을 수 있게 해 줄 것이다데코레이션어떤 경우든 모방하려는 시도는 없어야 합니다그가 아무리 많이 해도 현실적인 의미의 자연의 색채 또는 형태자연의 형태와 사물의 제안을 활용한다순수하게새 동물 또는 인간의 모습과 같은 자연적 형태장식에 도입되어 그것들은 일부에서 확실하게 윤곽을 드러내야 한다부분만을 의도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중성색사실적인 의미가 아니라 장식적인 계획의표현자연 형상의 정확한 표현과사진적 사실성은 장식으로 피해야 한다만약 비잔틴이모자이크주의자들은 그들의 형상을 더 잘 그렸거나 그릴 수 있었다 그들은더 나쁜 장식을 만들어냈을 수도 있고 표현에 실패했을 수도 있다장식 예술의 본질{} 건물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다색 장식의 대부분은손으로 만든 물건이나 제조된 물건에 대한 거의 모든 설명에서예술적 주장을 내세운 물건들이 잘못 사용될 뿐진정한 장식의 자리를 빼앗은 그림이런 종류의반쪽짜리 작품이 유행하기 시작한 무렵세기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그리고 점차 퍼져나갔다다른 유럽 국가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위대한 것이 있습니다진정한 장식도 아닌 이런 종류의 예술에 대한 수요그림 그리기건물 내부 표면 직물 옷걸이 카펫 모든 것도기의 종류와 거의 모든 종류의 물건장식용 표면은 자연 그대로의 전사물로 처리된다꽃 새 동물 인간의 모습 그리고 복제품그림으로 나타낸 풍경과 건축도어느 정도 가치가 있지만 모두 잘못된 일을 하고 있다그런초소형 상품은 매우 큰 사람들에 의해 환영받고 구매된다진실과 진실의 구별을 할 수 없는 대중의 부분가짜 장식 모노크롬으로 장식합니다 가장 단순한 형태의 컬러 장식은단색 즉 한 가지 색이 사용되거나 여러 가지 색조가 있는 곳한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이런 종류의 색처리는 종종 매우 중요합니다어떤 일반 방의 벽 천장 목조에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벽 카펫 옷걸이 가구 등의 그림이 있는 곳{}그리고장식품은 모두 더 날카롭고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결합된다필요할 수 있는 대비되는 색상 참고 사항이렇게 단색으로선택한 색상의 더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조를 장식합니다밝은 색조와 덜 강렬한 색조가 넓은 공간에 퍼져 있습니다더 강렬하고 순수한 음영이 몰딩과 그 위에 있을 것이다건축의 작은 구획들의 선택단색 스킴을 위해 선택된 특정 색상은방의 용도나 장식 등에 따라 측정이 달라진다색채에 대한 취향과 감각단색 배색은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금을 좁은 선 또는 소량 예를 들어 금을 사용함으로써도어 몰딩이나 코니스의 필릿 등의 도금 장식에 금을 사용하다 골드는 대량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모든 장식 계획의 수량배경 제외부분적으로 장식으로 덮여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천박하고 평범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금은 어디에 있는가화려한 금색과 흰색에서 볼 수 있듯이 많은 양이 사용된다일부 주의회 회의실의 장식은 완전히 질이 떨어진다사용량의 증가에 비례하여 귀중함을 나타냅니다값싸게 보이고 금보다는 놋쇠처럼 보입니다금의 경우그것이 있어야 할 스테이트 룸의 장식에 아낌없이 사용되어야 한다만드는 경향이 있는 투명한 갈색으로 톤다운된그것은 더 풍부하고 주석이나 놋쇠를 파괴할 것이다{}외모도금 덩어리가 눈에 항상 보이는 거죠금이 있었던 곳이탈리아인에 의한 형상 또는 장식적 구성의 배경에서 사용되는예술가들 그것의 자연적인 눈부심은 보통 어느 한쪽을 가짐으로써 부드러워졌다그물 모양의 선 미세한 트레이서리 패턴 때로는 훌륭한 기저귀검정이나 짙은 갈색으로 칠해진 체커 무늬가 있습니다또표면은 그것의 도금 전에 때때로 준비되었다불쾌감을 없애기 위해 거친 질감매끄러운 표면의 도금에 공통되는 광택을 내도록 한다구경꾼들이 귀금속 본색을 볼 수 있게 해줬습니다금가루표면이 약간 구부러져 있을 때 모두 금빛으로 칠해진 평탄한위에서 설명한 방법 중 하나에 의해 수정되지 않는 한 표면은눈에 띄게 밝거나 매우 어둡게 보일 것이다위치를 확인합니다금은 또한 언급될 수 있다흰색 또는 매우 옅은 색상과 공통되는 확산 효과가 있습니다금으로 된 얇은 선이나 섬세한 트레이서리 무늬를 어두운 곳에 두거나적당히 어두운 색상의 바탕 항상 그들보다 넓어 보이는정말로 이것은 빛의 확산 효과 때문이다금빛 또는 흰빛의 광채에 의해 눈에 반사됩니다 금색 바탕에 색칠된 장식은 검은색으로 윤곽을 그려야 한다금을 압도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매우 어두운 색그{}색칠을 해서 비효율적으로 보이게 하는 거죠크게 안심했을 때농축은 금으로 되어 있고 그 뒤의 토지는 굴착될 수 있다주홍색 짙은 코발트색 또는 경우에 따라 검은색과 같은 강한 색관입 효과가 필요하지만 그에 비례하여릴리프의 낮은 배경 색상은 다음과 같이 감소될 수 있다강도 또는 강도그러나 그 장식품은 지적되어야 한다매우 낮은 부조는 만약 금을 입힌다면 더 강한 색을 필요로 할 것이다단순한 색칠을 할 수 있는 장식품보다 배경화면금박이 아닙니다 긴밀하게 관련된 톤의 작은 간격 또는 일치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자연발달 또는 순수하게 의 배열이완전하고 풍부한 다색에 대한 단색 착색은 그것일 것이다작은 간격이라고 하는 색의 조화장식은 밀접하게 관련된 색조의 일치로 표현된다 그것은 또한 색상 유추의 조화 일종의 것으로 정의될 수 있다색과 색조가 조금씩 구분되는 그라데이션서로 간의 거리 또는 간격그자연물체와 현상의 착색은 끝없는 예를 제공한다작은 간격새의 깃털 곤충의 날개 잎사귀나무와 식물 꽃 조개껍데기 약간의 미네랄 그리고 석양 하늘은 아마도이런 종류의 조화로운 예시의 일부로서 언급되다다양한 색조나 음영이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색조색채는 천성이 교묘하게 섬세하게 배열되어 있지만 결정되어 있다색조가 아니라 비슷한 톤의 대비{}예를 들어녹색-파란색은 점차 분리되는 일련의 것에 의해 보라색-파란색으로 바뀔 수 있다틴트 그러나 후자의 색상은 단지 바이올렛의 음영으로 유지되어야 한다빨갛게 물들기 전에 그리고 빨갛게 물들기 전에 그리고 전자는 빨갛게 물들기 전에노란색 공작새의 목 깃털은 좋은 색을 준다이런 종류의 녹색-청색에서 보라색-청색에 대한 삽화음영의 그라데이션비슷한 그라데이션은 오렌지-레드가 지나가는 곳이다차츰 진홍색-빨강으로 바뀌지만 첫 번째 이름에서는 노란색도 아니다진홍색 계열의 색상이나 파란색은 이를 극복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그망가진 색의 사용에 관심이 있는 장식가 즉 순수한검은색 흰색 또는 회색의 혼합에 의해 변형된 색상 - 덮개를 위해따라서 벽 천장 목공 패널과 같은 큰 공간은건축 색채에 있어서 작은 간격의 원리를 채용하다밀접하게 관련된 모든 그룹을 사용함으로써 장점과 성공으로그의 계획을 위한 색상 그리고 더 나아가 그가 강화하기를 원한다면그는 소량의 다른 것을 사용함으로써 후자를 활기차게 할 수 있다코니스 프리즈 또는 몰딩에 도입된 대비되는 색상 또는선 띠 및 다른 형태의 페인트 장식으로 그리고 만약필요한 경우 전체 장식을 금도금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유색 바탕에 유색 장식색깔이 있는 바탕의 사용특히 대조적인 색상의 것은 보다 복잡한 것을 상정한다많은 수의 다색 장식의 형태{}널리여러 가지 색상의 분리된 색조와 음영이 어느 하나에나 사용된다스킴을 설정합니다 다색 착색 방식에는 다음과 같은 특정한 법칙이 있다한 색과 다른 색과의 관계에 대해 존중받는그들의 위치에 의해 영향을 받는 색조 또는 음영의 수정 그리고그들을 비추는 빛의 세기 또는 약함 아무리 많이장식가의 색채에 대한 좋은 취향과 감각에 맡길 수 있다소유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필수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풍부하고 빛나는 색채 또는 냉정하고 조용한 것에 대한 많은 문제은은한 배치 그러나 조화로운 색상의 마무리를 얻습니다어느 쪽이든 장식가는 적절한 것을 목표로 하고 가능하면 그것을 얻어야 한다색채의 균형 균일성의 달성을 위한 것은 아니다통일과 안식의 그것통일을 얻기 위해서는 그가 알아야 한다심지어 가장 복잡한 다색성에서도 완벽한 균형은색깔은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다인장식은 색깔과 형태를 모두 가지고 있지만 장식 예술에서 색상은둘 중에 더 중요하죠에서 일정한 균형이 요구되다장식용 또는 그림용 패널 충전재 예를 들어 심지어 패널 내에서도도장된 밴드 스타일 및 기타 부차적인 장식표면 그러나 그러한 표면에서 정확히 유사한 형태의 반복본질적인 것은 아니지만 반대로 단조로움을 만들어냅니다에서색채의 문제는 반대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단호히 반복해야 한다 심지어 대칭점까지 건축 색채에 있어서 만약균형을 유지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에코 또는 호출이 있어야 합니다천장 벽의 색채와 음영이 같거나 매우 유사합니다목공예품 및 인테리어 색상의 다른 부분양질의 경우폭 휴식 리듬 등의 장식이 확보되어야 한다그장식에서 색의 리듬은 그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장식적인 형태 이러한 법칙과 원칙은 모든 종류의 건축 장식에 적용된다그리고 색채 배합은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풍부한 색채에 더 힘을 주어그리고 더 복잡한 다색성 순수하고 강렬한 색상이 사용된다금 은 흰색 그리고 강도가 낮은 다른 것들과 함께블랙입니다 윤곽선 또는 윤곽선 컬러 장식 또는 그림 장식특히 장식품이나 장식품이 있는 경우 색상의 바탕이 윤곽을 드러내야 한다장식은 지면과 색상이 크게 다르지 않다심지어서로 현저하게 대조되는 색상은 에 대해 윤곽을 드러내야 한다서로 섞이는 것을 방지하다대부분의 색상은 윤곽이 드러나지 않으면 진가를 드러내지 않는다검정 흰색 또는 금과 같은 중성적인 것 또는 약간의 라이터 또는 금을 사용하여그들보다 어두운 색입니다일반적인 규칙은 만약겹친 장식은 지면보다 밝은 색이다지나치게 가볍지 않다는 것 그것은 스틸로 윤곽을 그려야 한다{} 밝은 색이지만 지면보다 어두운 경우 윤곽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더 어둡다 에 그려진 아라베스크와 같은 특정 장식적 구성유색 또는 금색 바탕의 명암은 결정하지 않아도 된다윤곽선이런 장식에 윤곽이 없는 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밋밋한 색조로 칠해진 장식처럼요왜냐하면 그러한 아라베스크나 트레이서리는 그들의 것에 의해 충분히 완화되기 때문이다명암 처리로 보통 어둡고 강렬한 색으로 칠해진다배경색이 흰색 또는 밝은 색일 경우 색상 그리고 점등어둡게 칠해진 배경은 일반적으로 라이터와 라이터로 실행된다어두운 땅 위에 더 밝은 색들이 있어요 옅은 색 또는 옅은 색상의 바탕은 다음과 같이 더 깊은 색조로 나타납니다유사하지만 더 깊고 순수한 색의 미세한 트레이서리를 그리는 모습또는 이러한 색상의 작은 무늬 또는 반점을 분말함으로써밝은 표면과 깊게 파인 지면은 그 색깔을 가질 수 있다그 위에 훌륭한 트레이서리 패턴을 덧씌움으로써 상당히 가벼워지는흰색 또한 두 가지 다른 색상으로 칠해진 미세한 패턴 또는 일련의두 가지 색상의 작은 점들이 밝은 색상으로 균등하게 분포되어 있는 모습 다른 것과 새로운 것을 유발함으로써 색상 구성을 변경합니다작품을 멀리서 볼 때 나타나는 색상이 모든 것변화와 효과는 새로운 것을 위해 광학적인 의미에서 생산된다색상은 칠해진 것의 혼합에 기인하는 색이다본래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눈의 망막{}의 색상데코레이션비록 이러한 광학 색상은 일반적으로 고의적인 것은 아니지만찾고 있지만 장식가에게는 배려가 중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장식의 아름다움의 대부분은 그것 때문이다예를 들어 강한 색상의 무어식 스킴의 것으로 여기서 빨간색과노란색을 공급하는 금은 광학적 오렌지를 생성하기 위해 결합한다색 그리고 파란색과 금색이 섞여서 보라색을 만들어 낼 때조금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이와 같은 방법으로 화이트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패턴의 윤곽과 같은 색상 배열 또는 다수의 색상 배열작은 터치 새로운 색상의 옅은 색조가 광학적으로 생성됩니다 광학적으로 표현된 다른 새로운 색상의 그림로마네스크와 초기 고딕 양식의 오래된 유리에서 볼 수 있다화려한 보라빛과 보라빛이 더 많은 시기종종 깊은 포화 상태의 붉은색을 병치함으로써 얻어지는강렬한 블루스와 풍부한 블루스를 가진 진홍색흑색의 역할을 하는 스테인드글라스의 선두에 의한 분리윤곽이 잡히고 함께 어우러져 풍부한 자줏빛과 제비꽃을 만들어 낸다먼발견디다심지어 부정적인 음영도 눈에 띄었다회색 둘레에 둘러싸인 경우 검은색과 흰색의 혼합물로 만들어진다황적색 또는 붉은색의 따뜻한 음영에 의해 또는 그와 병치하는멀리서 보면 청색의 세련된 톤으로 보이는 황토색천장 장식처럼요{} 멀리서도 잘 읽히거나 잘 읽힌다는 특정한 색깔이 있다그리고 아무리 뛰어나도 가까운 곳에 있어도멀리서 볼 때 모호하거나 애매하다예를 들어 깊이빨강 짙은 블루스 초록 강렬한 보라색 제비꽃 모든 것이 된다훨씬 더 어둡거나 멀리서 보면 지저분한 갈색으로 변한다가까이서 보면 모두 매우 훌륭해 보일지 모르지만요그런색상은 모든 광도가 낮기 때문에 반사되지 않는다충분히 하얀 빛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에서 비롯되다흰색 추가에 의해 더 가벼워진다면 그들은 더 가벼워질 것이다비록 손실되더라도 운반력은 상당히 증가할 것이다그들의 강렬함전달되는 또는 먼 거리를 나타내는 색상은상기한 것의 옅은 색조 외에 황색도 있다그리고 빨간색 황토색 흰색 담황색 에메랄드색 세룰리안색 인공 조명 아래 색칠된 표면 이미 언급했습니다데코레이터가 자신의 것을 정리하도록 하는 것은 극히 드문 일이다인공 조명 시에만 사용되는 방의 색상표그리고 만약 그의 색깔이 대낮에 보이도록 계획되어 있다면인공조명 아래에서는 거의 항상 좋아 보일 것이다그 방은 불이 잘 켜져 있다그러나 그것은 에 다소 유리할 수 있다색채의 보다 중요한 변화와 수정을 고려하다인공광으로 볼 때그런 빛은 보통 경우일 것이다가스 또는 전기의 그것
'미리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모의 비밀 미리보기 (0) | 2023.03.09 |
---|---|
뺏어 먹는 맛 미리보기 (0) | 2023.03.08 |
며느리의 유혹 미리보기 (0) | 2023.01.26 |
하숙집 그녀들 미리보기 (0) | 2023.01.25 |
상사 뒤집기 미리보기 (0) | 2023.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