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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에는 놀이동산 고3 실습생 여직원. 밤에는 노래방 알바로 이중생활을 하는 설희.
소녀는 놀이동산 같은 팀 선배인 14살 연상의 재욱을 동경한다.
그러던 어느 날 설희와 재욱이 같이 일하던 놀이기구에서 불미의 사고가 발생한다.
재욱은 모든 책임을 지고 해고를 당하고, 홀로 남게 된 설희는
사고의 원인이 자신에게 크다고 생각하며 죄책감을 갖는다.
그리고 그날 이후 재욱을 찾아가 무엇이든 도와주려고 애를 쓴다.
재욱은 이런 소녀가 부담스러우면서도, 자신의 안에 위험한 욕망이 꿈틀댐을 눈치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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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들 우리의 위대한 성당들과작은 교회들 그러나 여전히 남아 있는 색채의 부분들은노르만 시대의 건축물이 공통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한모든 종교개혁 이전의 교회와 함께 장식되고 색칠되어야 한다바닥에서 천장까지 사용된 색상은 매우 적었고 빨강 검정 그리고 심플했다일부 계획에서만 노란색이지만 다른 계획에서는 파란색과 녹색이 있었다소개했다{} 벽화와 신상 그리고 부하들과 함께한때 노르만 교회의 내부를 덮었던 장식적인 장식하지만 지금은 그런 흔적이 거의 남아있지 않다장식 패턴 몰딩과 기저귀의 시뮬레이션은 여전히 사용되었습니다분기 말까지 후기 교회의 장식세기 영국의 색상 장식에 대한 언급은 기록에서 자주 언급된다혹은 헨리 세의 클로즈 롤스 는 최초의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세기이 문서에서는 다음 항목에 대한 참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웨스트민스터 길포드 궁전에 있는 왕실의 그림윈저 윈체스터 클라렌던 그리고 언급은 확실하게 만들어 졌다색상과 금색 그리고 오일과 니스를 사용합니다레퍼런스도스테인드글라스 창으로 만들어지다 그리고 우리는 그 미니어처를 알고 있다그림은 그 시기에 영국에서 연습되었다피사체 사진그리고 조명된 원고의 장식은 종종 복사되었다교회와 궁전의 벽 그리고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에도이번에 이 영국 왕은 그의 수많은 궁전을 장식하는 데 큰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채색된 장식과 스테인드글라스가 있는 예배당그는 또한한 가지 예를 들자면 미니어처 회화의 예술을 장려했다이것들 중 그는 큰 미니어처들의 책을 주문했다 그 책에는그의 영웅적인 삼촌인 왕의 업적에 대한 삽화와 기록리처드 세{}십자군 전쟁 중 안티오키아 공성전에서요그것도 그렇고그는 공헌이 그들의 주체가 되어야 한다고 명령했다고 언급했다클라렌던 왕궁의 방 벽보 위에 그림을 그려넣었다 이러한 획득들은 또한 다른 그림들의 주제를 형성했다년 후 런던탑에서 처형되었다웨스트민스터의 안티오키아유대인 회의소호기심 많고 친밀한 사람서적과 같은 미니어처 그림과의 관련성왕의 사서가 그린 벽화그는 또한 색깔의 관리인이며 그는 그것을 공급했다왕의 명을 받은 장식가들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책의 조명과 벽걸이용으로 사용되는 것은 아마도 있었다같은 종류 아마도 같은 가치를 가진 것 같습니다 일부 오래된 조명된 원고에는 종종 표현이 있다페인트 위에 여러 가지 장식 무늬가 있는 방의 내부벽과 천장 그리고 경우에 따라 그것들은 스텔라리로 칠해진다푸른색 또는 녹색 바탕에 금색 별이 그려진 아우레오입니다에 대해서이것과 함께 스타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이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다체임버는 헨리 세의 간명록에서 다음과 같이 나타난다사우샘프턴 보안관에게 그가 의회를 야기시켰다는 것을 전하시오는 녹색으로 칠해지고 금색 별로 칠해진다구시대의 역사를 그릴 수 있는 구획 또는 패널그리고 새로운 성서입니다 인테리어의 색채 장식은{}일반적이긴 하지만헨리 세의 시간은 왕에 의해 내려진 또 다른 교훈으로부터 그렇게 보인다성의 왕실에 있는 방목의 효과윈체스터는 이전과 같은 그림으로 그려질 것 몇몇 원주민 화가들은 헨리 세에 의해 고용되었다웨스트민스터의 에드워드와 마스터월터라는 두 가지가 언급되어 있지만이탈리아인인 플로렌스의 윌리엄은 웨스트민스터의 수도승으로 보인다왕의 주요 화가이자 장식가가 되어왔죠대체로 원주민 예술가들과 장식가들은 작품들을 수행했다그의 지시와 감독 지금은 물론 심지어 세기 말까지많은 이탈리아 프랑스 플랑드르 예술가들이 이 나라에 초대되었다영국 왕에 의해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영국에 끌렸다장식품에 대한 수요많은 수가 있었지만전국에서 일하는 원주민 예술가들과 장식가들이 있었다외국 아티스트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요종교 수도회 소속이었고 돌아다니며영국의 많은 교회와 세속적인 건물들을 장식했다그럴 수도 있다외국인에 의해 그려진 예술적 장식의 많은 부분이 언급되었다작은 그림들로 구성된 예술가의 작품들채광된 원고 이러한 외국 화가 장식가 그리고 그들의 위대한 이민스테인드글래스 장인{}세기와 세기그들 자신들과 원주민들 사이의 건전한 경쟁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는영국의 장식가와 장인 그리고 큰 발전이 일어났다최고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있지만 원주민 예술가의 작품외국 화가들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교회와 세속적인 것이 어느 정도인지 깨닫는 것은 어렵다건물들은 영국의 수세기에 걸쳐 색칠과 장식을 했다하지만 우리는 색채의 잔여물로부터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벽은 여전히 존재하며 문서 증거도 있습니다교회 내부의 천장 교각 아치 수도 및 몰딩재료가 돌이든 나무든 회반죽이든 모두 풍부했다중세 교회의 바닥에서 지붕까지 색칠하고 금을 입힌영국은 색채와 금색의 엄숙한 광채의 계획으로 빛났다전체적인 효과는 색조화의 추가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현재 대부분의 오래된 교회들의 내부는수세기에 걸친 그들의 이전 색채의 영광을 잃었다방임 어쩌면 공공 기물 파손일 수도 있어요그들 중 몇몇은 확실히 얼룩이 있다동쪽 끝의 약간의 색상과 장식 그리고 때때로 몇 가지색유리창이것들 중 하나가 있는 것은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낡은 교회는 완전하고 완성된 장식 계획으로 새롭게 취급된다색칠 대다수는 여전히 그들의 유행하는 흰 물감을 유지하고 있다몇 개{}얼룩덜룩한 색반점 옛날의 아름다움이 없어졌다그들에게 남고 현재 아무도 그것을 만들만큼 관심이 없어 보인다다시 가져오려는 진지한 시도였죠 일부 비평가들은 이 오래된 교회들과 다른 교회들이 강하게 주장하고 주장합니다고대 건축물은 이전의 영광으로 되돌려져서는 안 된다색칠된 장식 또는 그 구조적 특징한 평론가가 뒤따른다예술 비평에 있어서 전임자의 주장을 반복함으로써즉 오래된 건물들이 천천히 무너져 내리는 것을 허용해야 한다부패 파괴 그리고 아무것도 회복할 수 없다는 것존재하지 않습니다이러한 주장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충분히 논리적으로 보입니다이미 파괴된 구조물에 적용되어 있다그것들이 만들어진 목적에는 사용할 수 없지만 만약낡고 날씨도 좋지만 스트레스와 폭풍에 시달리고 있다초기처럼 아직 충분히 견고하고 건전하다그것의 최고와 아름다움 절대 안 될 이유가 없다주의 깊게 그리고 사랑스럽게 복원되거나 필요에 따라 수리되는그 구조적인 부분과 색깔 장식에 있어서 가능한 한직무의 수행 또는 이행을 위해 여전히 사용된다원래 전용 기능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국의 번째 컬러 장식의 가장 좋은 예그리고 세기는 주로 이스트 앵글리아 교회에서 발견된다에서{}서쪽과 남쪽이지만 노퍽과 서퍽의 카운티미들랜드 카운티에서는 교회의 장식이 큰 관심을 받았다이번엔 이스트 앵글리아에서 했던 일보다 열등했어요여러명이스트 앵글리아 예술의 우월성을 설명하는 이유는주어졌다 가장 큰 것은 가장 위대한 때였다동부 카운티에서 교회 장식 활동 이 지역들그 나라는 매우 번영한 상태에 있었다그들의 옷과 양털 무역의 번영 상태 그리고 마감플랑드르와의 교제와 무역에 있어서의 이스트 앵글리아의 연결에서세기 에드워드 세는 년에 많은 플랑드르인들을 데려왔다노퍽으로 가는 직공들 그리고 다음 세기 동안 그리고 그 후에 많은플랑드르 독일 화가와 장식가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을 알게 되었다영국의 일부이며 교회 장식에 종사했다 또한 우수한 품질과 양이 제안되어 왔다이스트 앵글리아의 장식화는 목재를 더 많이 사용했기 때문이다교회 부속품 특히 오크나무 그리고석재의 부족에는 싸고 풍부한 목재 공급이 있었다노퍽과 서퍽 그러나 유일한 종류의 돌은 부싯돌이었다교회는 대부분 지어졌다그래서 나무와 도배된 벽은제안된 그림은 돌보다 더 많이 더 많이 사용되었습니다영국의 다른 지역에 있는 교회들의 건축그 결과 우리는 그것을 알게 되었다수문장 기타 플레이트 데이비슨의 수채화에서 세인트 조지 의 스크린에서요세기 {} 이스트 앵글리아 교회의 목재 부속품은 모두 정교하게 만들어졌다도형 및 장식 패턴으로 색칠하고 있다플레이트 그 당시 플랑드르 회화는 매우 탁월했고그것이 영국의 예술에 강하게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세기 그리고 특히 장식적인 예술 학교그 무렵 이스트 앵글리아에서 크게 유명해졌다플랑드르법그리고 교회 색칠과 그림의 스타일 그리고 특히 의 그것루드스크린 지붕 개조 등은 영국에 의해 자유롭게 채택되었다장식 화가들과 성인들의 그림 속 인물들의 종류들예언자와 사도 그리고 꽃의 스타일과 성격그리고 기하학적 장식 그것은 현존하는 것들에서 발견되어 왔다옛 영국 교회의 장식 모든 상대 교회의 장식플랑드르 교회 장식플레이트 영어의 가장 좋은 예아직 남아 있는 이 시기의 작품들은 의 복제품이다노퍽 특히 랜워스플레이트 와 바튼 터프 그리고 교회의 스크린 이 화면들에 그려진 그림은 확실히 영어의 성격이고기술 그러나 단일 도형의 디자인은 플랑드르일 수 있다독일어로도 할 수식 작은 영국 교회들의 내부 벽 표면은 보통이었다큰 것과 큰 것의 벽이 석고로 코팅되어 있는 동안성당들은 매끄러운 얼굴의 돌로 되어 있었다회반죽{}표면은 준비되었다단순히 빛 크림색 또는 창백하게 코팅함으로써 그림을 그리기 위해디스템퍼의 회색 세탁물장식 문양과 상징적 장치이러한 근거 또는 유사한 준비된 근거에 의해 그려졌다빨강 파랑 초록의 부드러운 빛깔그 패턴들은 때때로한 가지 색상으로만 그려지지만 종종 두세 가지 색상으로 그려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 중 한 가지 색상으로 그려지는금색 즉 노란색이 되어 금색을 모방한다흰색 회색 또는크림색 바탕은 보통 짙은 회색 붉은색 검은색 또는녹색 그리고 밝은 색상의 바탕에 패턴 색상은 있었다일반적으로 회색 또는 검은색 또는 더 어두운 색조로땅 초기 영국 장식가들이 좋은 색채주의자였지만 그 범위는색상은 한정되어 있었지만 그들은 적은 수의 색을 잘 사용했다종종 교묘하게 바꾸거나 번갈아 가면서 그들이 사용한 색그룹화 또는 배열을 통해 같은 색이지만동일한 패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체에 의한 전이는패턴은 일반적인 색채 구성에 큰 흥미와 다양성을 주었다 빨간색 노란색 검은색 및 흰색은 빨간색 노란색 검은색 및 흰색에 사용된 주요 색상입니다초기 고딕 양식의 장식 블루스 녹색 금색 등이 여기에 추가되었다후기 특히 장식과 인물화에서루드와 천장 그리고 일반적으로 목조 위에 나무든 돌이든 몰딩은 항상 착색되어 있었다교각 수도 및 페이지 를 향해서 의 그림에서 번 번호판 - 장식 몰딩 마샴 교회 루드 스크린에서영어 세기 페이지 을 향해서 의 그림에서 번호판 - 장식 몰딩 의 에서영어 세기 초 {} 기둥 떡갈나무 목재는 변함없이 칠해져 있었다 오크나무가 싸고그 시절에는 흔했고 나무의 자연 입자는 분명했다별로 귀중하지 않다 물론 실수는 초기 영국 장식가들에 의해 종종 일어났다예를 들어 그들은 과도한 색채 적용에 있어서뿐만 아니라 조각된 돌의 가장 훌륭한 세공품 위에 그려진고가의 재료들 중 일부이러한 실수의 예로서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로체스터 합창단의 검은 대리석 축대가대성당은 한때 붉은 색으로 칠해진 흔적이 보였다요크 대주교 월터 그레이의 아름다운 흰색 대리석 기념비는 한때 다양한 색상으로 칠해졌고 그리고 성당은세인트 앨번 세인트 앨번 비록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지만파란색과 녹색으로 칠해져 있고 트레이서리와 멀리언은 금박을 입혀져 있다 장식 패턴의 성격과 동기가 흥미로웠다다양해졌습니다밴드 간 벽 공간에 대한 일반적인 처리 방법및 그림 장식을 포함한 패널로 구성되었습니다붉은 선과 노란색 선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석조 무늬의 그림직사각형 공간을 형성하기 위해 수평과 수직으로 그려졌다벽의 이음새와 각각 중앙의 이음새와 일치한다직사각형은 보통 원형 꽃 모양을 하고 있었다기저귀와체크무늬는 벽의 공간을 채우기 위해 매우 많이 사용되었습니다{}패널링기저귀는 가끔 드문드문 배열되어 있었다그 후 잔가지 같은 형태 즉 가시 또는 가시로 나타납니다규제된 간격 이것들은 개방 기저귀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 기저귀가기저귀의 형태는 더 정교하고 중요했으며 더 가까이 들어맞았다함께 그것들은 가까운 기저귀라고 불렸다후자의 종류의 기저귀는무늬는 일반적으로 장식된 정교한 디자인에서 모방되었다짠 다마스크로 만든 풍부한 피렌체와 시칠리아의 비단이 다마스크는실크는 옷걸이와 호화로운 드레스 재료로 사용되었고이탈리아와 플랑드르의 많은 그림에서 그렇게 표현된다세기 세기 세기부터요의 예열린 기저귀나 가루가 패널 배경에 보일 수 있습니다이스트 앵글리아 스크린에 그려진 그림들 그리고 더 정교하고 더 가까이 있는 그림들기저귀는 피규어의 화려하게 장식된 드레스에 나타납니다플레이트 - 기저귀의 후자의 중요한 클래스에서 패턴은 종종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전통적인 동물 새 꽃 잎 장식과 같은 세부 사항그리고 석류와 소나무 사과와 같은 과일들은 모두 영리하게 배열되어 있다반복적인 패턴을 만들기 위해 이 패턴들은 나중에 발전된 것이다오래된 시쿨로-아라비안 실크나 비잔틴 실크에서 발견되는 것태피스트리도판 - 따라서 이 클래스의 동양적 특성장식하다 다양한 장치 문장 기타 그리고 엠블럼은 때때로벽과 천장의 중앙 부분에 겹쳐져 있고그리고 페이지 를 향해서 허락 번호판 천장 장식의 용도세인트 합창단알반스 수도원 {} 다른 색깔이나 금색으로 칠해져 있다좌우명 장식문두루마리 글씨 그리고 매우 많이 반복되는 모노그램이 모두 사용되었다장식적인 동기 그리고 또한 건축의 평면적인 표현으로서특히 고딕식 트레이서리의 형태물결무늬에 금박을 입힌 납 별들파란색으로 칠해진 천장에 고정되어서관습적인 표현 창문 출입구 아치 늑골의 돌출 몰딩오래된 교회의 사타구니 천장의 모든 것이 칠해져 있었다파티클 그리고 필렛은 보통 금박을 입혔어요그것은 흔한 일이었다사타구니와 평평한 천장 리브와 몰딩에만 색을 입히는 연습교차로를 장식한 상사로부터 가까운 거리또한 웹의 비슷한 부분 또는 주변 천장 부분보스 하지만 종종 갈비뼈와 천장 패널 전체가 풍성했다색상으로 장식되어 있고 점점이 찍힌 세공의 정교한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거나 또는아라베스크돌과 조각된 나무 보스는 보통 금박을 입혔고 그리고조각된 잎 가면 또는 그 위에 있는 형상 뒤에 틈이 있었다보통 빨간색으로 매우 강한 색상으로 칠해져 있다조각원칙적으로 조각된 농축물은 금을 입히거나 페인트를 칠했다노란색은 금을 나타냅니다 영국의 교회 장식에 큰 활동이 있었던 이 시기에 특별서까래로 지붕을 칠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였다대들보 살 교회 서퍽의 블리스버그 세인트 알반 수도원플레이트 우포드 플리머스 대성당 노퍽에서{} 근처 교회와많은 다른 사람들은 모두 풍부하게 장식된 지붕을 가지고 있었다지붕은 색채가 단순했고 대부분은 빨강 검정 회색이었다흰색이나 파란색 바탕에 그려진 장식들단 경우에 따라서는우리가 이미 봤듯이 천장 장식이 더 정교했다엠블럼 모노그램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풍부한 두루마리 세공으로 구성되었다다양한 디바이스트레이서리 패턴 꽃과 잎사귀 무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서까래와 둥근 구슬 주형은 종종 나선형으로 처리되었다막대기 주위의 리본 조각과 같은 선이나 패턴의 꼬임치료법의 일종인 스페어 폴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래된 교회들의 많은 패턴 장식은 어느 정도 있었다평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텐실링의 외관디자인 특성그러나 페인트칠된 장식은 그렇지 않았다스텐실화되었지만 처음 표면에 적용된 방법은 다음과 같다원래의 트레이스에 뚫린 구멍에 의한 퍼싱또는 그림을 그리고 나중에 브러시로 패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방법이 채택되었음을 증명하는 것은 의 약간의 변화입니다그림 무늬의 그리기 그리고 특징적인 자유도에 의해붓글씨만이 줄 수 있는 그리고 더 나아가 부재에 의한 실행스텐실 플레이트의 에 기인하는 효과일부에서는자주 사용되는 로제트와 기저귀 분말이그들을 배치하는 쉽고 예비적인 방법으로서 스텐시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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