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뺏겠습니다 미리보기
학창시절 자신을 찐따 취급하고 첫사랑까지 뺏어간 태석을 다시 만난 인규.
잘난 자신의 모습에 주눅들 줄 알았던 태석은 되려 인규의 여자친구에게 수작을 걸고..
화가 난 인규는 그에게 시원한 복수를 계획한다.
"한 번은 뺏겨도 두 번은 안 뺏겨. 이젠 내가 네 여자를 빼앗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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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은이 화면들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이스트 앵글리안 그림에서 대부분의 화면은 다음 위치에 있습니다토트네와 엑세터 사이에 있는 교회들가장 좋은 예는 에 있는 사람들이다 --- 및 더 무어티엔 계곡 위 언덕에 있는 헤녹의 미니어처 같은 그림들 어떤 사람들은 데본의 블랙오튼 사우스풀에서 스크린을 그렸습니다캠 신부에 따르면 치벨스톤이 유일한 사람이고데본셔에서 개의 아라베스크 장식품을 가득 채운 모든 것그림을 그리며 쉬다이것들의 장식은 이탈리아어로 되어 있다엘리자베스 시대 영국의 영향을 받은 르네상스 양식착색빨간색과 녹색 바탕의 아라베스크는 흰색입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중세 색채 장식의 주제를 다루었다어느 정도 길지만 우리의 변명은 그것이 수용하는 기간이하나였다{}장식 예술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활동의이 나라게다가 교회들이 이 시기에 있었던 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그리고 다른 건물들은 완전히 색칠되어 있었다좀 더 현대적인 관습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교회와세속적인 건물들은 몇 개의 분리된 색깔로 처리된다다른 시간에 행해지는 것 그리고 다른 손으로 행해지는 것 할 수 없는 것적절한 색으로서 어떤 종류의 균질성 또는 통일성을 가질 수 있다건물을 완공하다우리 중 누구라도 운이 좋으면의 내부를 장식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신뢰받는 또는 선호되는처음부터 끝까지 구축하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채택된 관행과 방법에서 교훈을 얻는 것보다 낫다초기 영국 장식가들에 의해 매우 성공적으로 이어졌다 지금은 이 오래된 색상의 장식이 거의 남아있지 않지만 그 작은 것파편에서 구성 가능한 구성표와 색상해부학자가 선사시대 건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작품골격에서 혹은 뼈의 일부에서 심지어 뼈의 일부에서 창조를 한다 세기와 세기 동안 의 색채 장식은건물들은 영국에서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장식에 대한 어떠한 과시도 완료되었거나 완료되지 않은흰색과 금색하지만 때때로 장식가는 흥을 돋우는 것을 허락받기도 했다프렌치 그레이 매우 창백한 블루스 그리고 여전히 옅은 녹색의 옅은 색조옅은 분홍빛을 띠기 때문에 아담의 인테리어는{}그루지야 스타일도 있고회반죽 세공으로 섬세한 장식으로 유명하지만신부들의 케이크 장식처럼 하얗게 남겨졌거나 창백하게 남겨졌거나다른 종류의 설탕 과자의 색조 맛있지만 소심한 타입의프랑스에서 빌린 컬러 장식플레이트 약 세기 후반 발견 후폼페이는 년에 화려한 벽장식을 하고 색을 입히기 시작했다영국인의 내벽과 천장에 나타나다공공과 사적인 성격의 건물들 그러나 교회에서는 그렇지 않다세기 중반 무렵이 되어서야 그곳에 도착했다교회 장식의 부분적인 부활 일종의 부흥이었다주로 에 의해 야기된 세기와 세기 작품 경 그리고 다른 신고딕 건축가들많은 교회이맘때쯤 영국에서 부유하고 강한 계략으로 장식되었다착색 그리고 초기 사람들이 사용한 것과 유사한 종류의 장식을 가진영국의 장식가들매우 정교하게 색칠되고 장식된 두 가지 예시언급될 수 있다 즉 웨스트민스터 하우스의 예배당 또는 지하실의회와 의 가톨릭 교회스태퍼드셔 퍼긴의 디자인을 따랐어이 색상의 장식들은두 교회는 고딕 색채 부활의 드문 예들 중 하나이다인테리어는 완전히 튼튼한 구조로 마감되었다색칠을 합니다 지난 년 동안 많은 것들이 있었다 영국의 프레스코 벽화에 그려진 홀 장식의 좋은 예유색 장식의 중요한 그림 및 장식 계획으로서석고 모자이크 그리고 유화로요우리는 아마도 의 집들을 언급할 것이다의회 벽화 사우스 켄징턴의 벽화 로열 익스체인지 벽화사진 성 바오로 대성당 모자이크 새 대성당웨스트민스터에서 그리고 개인적으로 많은 색상의 장식을 할 수 있다영국 전역에 있는 주택과 시민 건물들 그러나 영국에서는섬들 이 흥미롭고 매혹적인 예술의 발전은심지어 무관심 편견 고집으로 인해 심각한 장애가 있는예술에 대한 사랑을 공언하는 많은 사람들의 말입니다 국가로서 우리는 프랑스 독일 미국보다 훨씬 뒤처져 있다장식을 장려하기 위해서요정부 및독일과 프랑스의 지방 자치체는 시민과 공공을 장식한다인색한 손길은 없지만 우리나라에 있는 건물들그러한 작업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부분적으로 의뢰되고 있다모든 것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 단편적인 방식으로 식물학에서 여전히 널리 퍼져 있는 불굴의 열정 그리고 오히려감소보다 증가하여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극소량에서이 우아한 부족에 부속된 화가의 연필이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곶으로부터의 수많은 수입품현재의 유일한 직업군과 함께에리카속속 현시점에서는 처방할 수 없다하지만 다음 권이 끝날 때쯤이면 우리는 틀림없이그 정도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다그래서 저자의 의도는먼저 가장 우아하고 바람직한 속속을 묘사한다근래의 것을 훨씬 능가하는 많은 매우 아름다운 품종들그들은 그들의 이름을 따왔다 더 섬뜩한 소스로서 가장 재미없는 것을 남겨둔다그리고 가장 매력적이지 않은 속 종료 시 보조 결합한다이 광대한 가족의 사슬에 필요한 연결고리들참석의 큰 어려움많은 종의 재배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그들을 멀리하기 위해 많은 주의와 관심이 있어야만 극복할 수 있다일부 습기와 안개가 이 섬에 만연해 있습니다가장 부드러운 것 중 하나보존이 어렵고 가장 주의를 요하는 것은 입니다레토르타 앰풀라세아 아이토니아 그리고 마소니아 그 마지막은 아마도 가장 연약할 것이다잎사귀와 잎사귀의 부드러운 털이 어우러져 있다그것은 분비되는 습기의 위대한 장려자이다 이것은 위대한 자들의 도움을 받는다식물의 윗부분에 퍼지는 다육질 그리고 다소나무에서 시작되어 보존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그들은절대로 다른 식물과 섞이지 말고 완전히 집에 보관해야 한다그들에게 전용되고 공기가 자유로울 수 있도록 배치되었다그들 모두에게 가능한 한 퇴보하고 퇴보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 혼합잎이 훨씬 더 큰 식물과 함께 비록 그것이 기분 좋은 것을 만들어 낼 수도 있지만대기의 자유로운 접근을 배제해야 한다그들의 고향에서 너무 많이 노출되고 그리고 가장 가까운 근사치 확실히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화초를 심고 가꾸다색채 배합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속설로 생각됩니다 이란 일정한 시기에 의 각 달 네 네 네 내가 보기에 가장 불만족스러운 것은봄철에 몇 점의 개화를 나타내는 테두리그렇지 않으면 텅 빈 것처럼 보이거나 터프가 있는 땅속 전구초본식물이 막 들어옵니다그 다음에전구가 끊어지고 그 자리는 뭔가 필요한 것이 있다그건 나중에 찾아오그러면 지면 중 하나가 보일 것이다전구의 위치를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포크나 견인차에 잔인하게 찔릴 것이다뭔가 넣고 싶을 때빈 공간 수년간 이 일을 해왔습니다내 정원의 문제들 그리고 온 것어떤 결론은 과감하게 그것들을 제시할 수 있다어느 정도 확신을 가지고그건 아마 에서 언급할 수 있을 것 같은데부분적으로 수목이 우거진 원래의 모습의 땅일부는 벌거벗은 들판이고 일부는 벌거벗은 들판이다경작과 그 이전의 어떤 형태로든 지금 그 집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스탠드 정원은 디자인의 일반적인 통일성이 낮다내가 바랬던 것보다 더직책과 일반그 다양한 부분의 형태는 주로 받아들여졌다자연조건에 따라 정원은지반이 비록 작지만 다른 곳으로 떨어진다모든 것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지역들이 있다응집력 나는 의 소유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식물이 아무리 좋더라도 식물의 양자신들과 그 수가 아무리 많아도정원을 만들지 않는다 단지 수집을 할 뿐이다하고 있다식물을 가지고 있다니 좋은 점은 그것들을 함께 사용한다는 것이다신중한 선택과 확실한 의도단지 가지고 있는 것정원에 무임소하게 심는 것공간 그것은 단지 물감 박스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베스트 컬러맨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말하자면팔레트 위에 이 페인트의 일부를 표시해 둡니다 이것은 그림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보입니다우리의 정원과 우리의 정원에 대한 의무는우리 정원의 자체 개선은 식물을 사용하는 것이다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게 될 것이다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동안 그들은 항상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야 한다보다 높은 비판에 눈을 단련하는 것하지 않을 정신과 예술적 양심나쁘거나 부주의한 조합 또는 어떤 종류의 것을 용인하는식물의 오용 그러나 그것이 하나의 포인트가 되는항상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명예 모든 것은 하는 대로 하는 것이다평범한 정원 가꾸기와 정원 가꾸기의 차이예술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같은 지면과 같은 물질이 주어진다면아름다움의 꿈으로 만들어질 수도 있고완벽한 휴식과 마음의 상쾌함을 주는 곳육신—영혼을 자극하는 일련의 그림—보물잘 세팅된 보석의 경우 또는 그것들이 너무 잘못 사용되어모든 게 거슬리고 불쾌해방법을 배우려면차이를 깨닫는 것 어떻게 하면 옳은 일을 할 수 있는가 하는 것정원 가꾸기를 예술로 이해하다실제로는 그렇다모든 식물 또는 식물의 그룹을 그와 같이 배치하다사려 깊은 배려와 확실한 의도조화로운 전체의 일부를 형성하고 그 연속적인부분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단일 세부사항도 다음을 수행해야 한다일련의 그림을 보여주다나무를 조절하는 것은 그렇다줄지어 늘어선 숲의 덤불과대중은 아름다운 형태로 조화를 이룬다비율 그것은 항상 지켜보고 주목하고 그리고하는 것 그리고 자신을 가장 가까운 곳에 두는 것성장하는 것들에 대한 이해와 동정심 이 정신으로 정원과 삼림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그래 형성되었어느니많은 것들이 있었다실패하지만 가끔 용기를 얻습니다그리고 어느 정도의 성공으로 보상을 받습니다아직비판적 능력이 더 예민해지면 또한목표의 기준은 더 높아진다 그리고 매년원하는 점은 항상 달성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아마도 내가 더 고생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생각을 하는 것특히 꽃을 재배하는 방법에 대해색채 조합에 있어서 아마추어보다일반 나는 그것이 몇몇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내가 할 수 있는 한 말로 잘 묘사하고 그리고 계획이나 그림으로 내가 하려고 했던 것을 보여주고내가 어디서 성공했는지 어디서 성공했는지나는 실패했다 친절하신 독자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만 만약 제가 그것을 나쁘게 받아들이지 말아주세요그것을 보여 줄 수 없다는 것을 여기에 언급하다그 자리에서나는 혼자 일하는 사람이다 나는늙고 피곤하고 매우 나쁜 고통을 겪는다아픈 광경내 정원은 내 작업실이고 내 개인 작업실이야공부와 휴식처건강을 위해서 그리고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상당히 사적인 그리고 많은 신청들을 거절하다방문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내 오랜 친구들은 이제입회만 허용됩니다그래서 나는 독자들에게 나를 살려달라고 부탁한다긴 변명의 편지를 쓰는 고통스러운 일설명 거의 내게 닥친 일여름의 늦은 해의 매일 그것은내 약하고 아픈 눈을 아프게 시도했고 그리고 덧붙였다이미 통과하기 어려울 정도로과도한 서신 교환 월 말쯤 되면바람은 거의 없고 그것은 서쪽에서 오는 것이다남서쪽도 마찬가지야태양은 많은 힘을 얻었고그래서 정원에 앉아 있는 것이 즐겁거나 혹은 더 좋은 것이다여전히 햇볕이 잘 드는 숲 속 구석에서요거기은으로 만든 자작나무 사이에 있는 곳이야어둠의 덩어리들이 찬란하게 넘쳐흐르는 곳홀리 눈높이 위의 나머지 배경은여름잎이 나는 나무의 따스한 싹을 틔워줍니다그리고 그 아래에는 거의 평평해진 녹이 슬었다작년의 브래켄의 잎과 더 창백한 표류물이웃 오크나무와 밤나무의 잎사귀들그햇빛이 은빛 줄기를 밝게 비추다자작나무와 그 그림자를 맑게 드리우다풀이 무성한 삼림지대의 놀이기구잔디는 로서 거의 푸르지 않다아직 하지만 아직 풀의 옅은 겨울빛이 나지 않았다짧은 잔재들로 자라서 아직 가루가 되어 있다작년에는 잘려나갔던 히스 풀입니다 갈색 잎은 아직 어린 너도밤나무와 오크나무에 매달려 있다 스페인 밤나무의 줄기는 코끼리 회색이다갑작스럽고 선명한 축과 현저한 대조자작나무의 집이죠창백한 초기 피레네인의 일부 무리수선화가 땅바닥에 수평을 이루고 있다 꽃 효과의 완결화는 올해 처음입니다숲 속 풍경에서요그곳은 그리 멀지 않다집에서 가장 가까운 야드 거리에 있는꽃들이 더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더 멀리왼쪽을 보면 긴 산등성이와지붕의 남쪽 경사면이 보인다잎이 없는 나무들 비록 주요 벽 블록은 에 의해 가려져 있지만피난처인 홀리네와 주니퍼스 부부 다른 광대를 타고 정원으로 내려오다밤하늘을 서쪽으로 가로지르는 풀밭길그리고 북쪽 언덕을 향해 돌아선다로덴드론을 통해 또 다른 편차가 발생한다큰 잔디밭에 자작나무도 심고하지만 마지막이 되기 전에회전하면 기분 좋은 색의 덩어리가 나타난다나무 모서리가 죽은 카펫 위에 있어요산만하다붉은 덩어리를 가진 다프네 메제레온의 무리헬레보레스를 빌려줬고 앞에는 반쯤 연결된 사람이 몇 명 있었다도그투스 바이올렛의 작은 부분들거의색깔의 관련 조합은 훈련받은 사람들에게는 기쁨이다컬러 아이훌륭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그것뿐이다베일에 가려진 빛과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세련된큰 덩어리를 통해 꽃에 도달하는홀리와 키가 큰 반쪽 머리 밤과 이웃들너도밤나무 색깔들이 모두 좀 슬프다옛 작가들이 화단에 대해 적절하게 말하듯이이차적인 힘하지만 그것은 완벽한 그림이다하나어느 그림에나 그렇듯이 몇 번이고 떠오른다함께 살기 좋은 것 같아요 단순한 명화로 이 살아있는 그림을 구상하다꽃은 나에게 있어서 가장 좋은 것으로 보인다정원 가꾸기둘의 합체인지 아닌지는종류의 식물 또는 심지어 종류의 식물만이어떤 행복한 환경 또는 그것이 순서인지 아닌지를꽃 테두리와 같이 훨씬 더 많은 수의 식물중후반 여름 그 의도는 항상똑같아요 배치가 단순하고 소박하든그것이 명백한지 미묘한지 아닌지에 관계없이그것은 대담하고 화려하다 목표는 항상 사용의자기 분수에 맞게 지성에 맞게 식물을 심다살아있는 아름다움의 그림을 그리는 것 그것은 좀처럼 시도되지 않는 일이다 그리고 그것은너무 중요한 것 같아서 그걸 제안하고 싶어요제가 가진 예를 들자면아무리 사소한 방법으로 해결된 것이 목적이다이 책의 내용입니다 월 며칠 동안의 이러한 초기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아직 꽃은 거의 없기 때문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마음은 나중에 비해 많은 다양성으로 인해 덜 산만해진다년에 그리고 더 쉽게 집중됩니다수행 및 관찰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필요한 제한은 좋은 준비이다쉬운 단계 보다 넓은 관찰 범위를 위해나중에 제시합니다 이제 우리는 로덴드론의 어두운 덩어리를 지나갑니다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싹트는 자작나무들 얼룩지고 띠처럼 얽힌 은줄기가 얼마나 다양한지갈색과 회색은 너무 깊은 톤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마치 갈색과 회색처럼 보인다광택이 나는 검은 로덴드론 사이에서 알 수 있다녹색 그리고 얼마나 기묘하게 다른가두 종류의 나무가 자라는 것 빽빽하고 어두운 가죽 같은 잎사귀를 뚫고 솟아오르는 모습단단하고 둥근 윤곽의 섬세한 네트워크와 함께불그스름한 나뭇가지와 멀리 머리 위로 부드럽게 흔들리는 스프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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